Click or drag to resize
XDL

XscCircle Class

이 클래스는 scene의 원 객체를 구현한다
Inheritance Hierarchy
SystemObject
  Pixoneer.NXDL.NSCENEXscObj
    Pixoneer.NXDL.NSCENEXscCircle

Namespace: Pixoneer.NXDL.NSCENE
Assembly: NXDLscene (in NXDLscene.dll) Version: 2.0.3.38
Syntax
C#
public class XscCircle : XscObj

The XscCircle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XscCircle XscCircle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Public methodXscCircle(XscObj*) XscCircle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Top
Properties
 NameDescription
Public propertyBorderColor 선의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BorderWidth 선의 폭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illColor 원의 채우기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illPattern 채우기 패턴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Color 객체의 텍스트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Height 텍스트의 크기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Name 텍스트의 글씨체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LineColor 선의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LineColor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BorderColor
Public propertyLinePattern 선의 패턴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LineWidth 선의 폭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LineWidth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BorderWidth
Public propertyRadius 원의 반지름(meter)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TextColor 원의 텍스트 컬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TextColor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FontColor
Public propertyVisibleDistMax 원의 최대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Public propertyVisibleDistMin 원의 최소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Top
Method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GetPoint 원의 중앙 위치를 확인한다.
Public methodGetPoint(Double, Double, Double) 원의 중앙 위치를 확인한다.
Public methodSetPoint(XscCoord) 원의 중앙 위치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Point(Double, Double, Double) 원의 중앙 위치를 설정한다.
Top
Example
This is example #1:
C#
XScene scene;
int nObjID;
XscCircle obj = new XscCircle();
obj.Name = "xxx";
obj.LineColor = Color.Red;
obj.LinePattern = XscLinePattern.eLinePatternType.Dash;
obj.LineWidth = 2.0;
obj.ShowName = true;
obj.TextColor = Color.Yellow;
obj.TextAlign = eTextAlign.Align_Center;
obj.FillColor = Color.Blue;
obj.Radius = 300.0;
obj.SetPoint(127.0,37.0,1000.0);
obj.VisibleDistMax = -1.0;
obj.VisibleDistMin = -1.0;
scene.AddNode(nObjID, obj3D);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