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XscCone Class

이 클래스는 scene의 원뿔 객체를 구현한다
Inheritance Hierarchy

Namespace:  Pixoneer.NXDL.NSCENE
Assembly:  NXDLscene (in NXDLscene.dll) Version: 2.0.3.31
Syntax
C#
public class XscCone : XscObj

The XscCone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XscCone
XscCone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Public methodXscCone(XscObj*)
XscCone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Top
Properties
  NameDescription
Public propertyBorderColor
원뿔의 선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BorderWidth
원뿔의 선 폭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illColor
원뿔의 채우기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Color
객체의 텍스트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Height
텍스트의 크기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Name
텍스트의 글씨체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Height
원뿔의 높이(meter)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LineColor
원뿔의 선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LineColor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BorderColor
Public propertyLineWidth
원뿔의 선 폭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LineWidth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BorderWidth
Public propertyPitch
원뿔의 pitch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Radius
원뿔의 반지름(meter)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Roll
원뿔의 roll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ShowCircle
원뿔의 원의 표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ShowSection
원뿔의 벽면의 색상 표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ShowSectionLine
원뿔의 벽면의 선 표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TextColor
원뿔의 텍스트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TextColor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FontColor
Public propertyVisibleDistMax
원뿔의 최대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Public propertyVisibleDistMin
원뿔의 최소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Public propertyYaw
원뿔의 yaw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Top
Methods
Examples
This is example #1:
XScene scene;
int nObjID;
XscCone obj = new XscCone();

obj.Name = "xxx";
obj.ShowName = true;
obj.TextColor = Color.Yellow;
obj.TextAlign = eTextAlign.Align_Center;
obj.ObjID = 1;
obj.SetPoint(127.0,37.0,1000.0);
obj.VisibleDistMax = -1.0;
obj.VisibleDistMin = -1.0;
obj.Radius = 300.0;
obj.Height = 800.0;
obj.LineColor = Color.Red;
obj.LineWidth = 3.0;
obj.FillColor = Color.FromArgb(100, Color.Blue);
obj.Yaw = XAngle.FromDegree(45.0);
obj.Pitch = XAngle.FromDegree(30.0);;
obj.Roll = XAngle.FromDegree(15.0);;
obj.ShowSectionLine = true;
obj.ShowSection = true;
obj.ShowCircle = true;

scene.AddNode(nObjID, obj3D);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