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XscCone Class

이 클래스는 scene의 원뿔 객체를 구현한다
Inheritance Hierarchy
SystemObject
  Pixoneer.NXDL.NSCENEXscObj
    Pixoneer.NXDL.NSCENEXscCone

Namespace: Pixoneer.NXDL.NSCENE
Assembly: NXDLscene (in NXDLscene.dll) Version: 2.0.3.38
Syntax
C#
public class XscCone : XscObj

The XscCone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XscCone XscCone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Public methodXscCone(XscObj*) XscCone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Top
Properties
 NameDescription
Public propertyBorderColor 원뿔의 선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BorderWidth 원뿔의 선 폭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illColor 원뿔의 채우기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Color 객체의 텍스트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Height 텍스트의 크기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Name 텍스트의 글씨체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Height 원뿔의 높이(meter)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LineColor 원뿔의 선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LineColor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BorderColor
Public propertyLineWidth 원뿔의 선 폭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LineWidth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BorderWidth
Public propertyPitch 원뿔의 pitch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Radius 원뿔의 반지름(meter)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Roll 원뿔의 roll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ShowCircle 원뿔의 원의 표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ShowSection 원뿔의 벽면의 색상 표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ShowSectionLine 원뿔의 벽면의 선 표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TextColor 원뿔의 텍스트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TextColor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FontColor
Public propertyVisibleDistMax 원뿔의 최대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Public propertyVisibleDistMin 원뿔의 최소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Public propertyYaw 원뿔의 yaw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Top
Method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GetPoint 원뿔의 중앙 위치를 확인한다.
Public methodGetPoint(Double, Double, Double) 원뿔의 중앙 위치를 확인한다.
Public methodSetPoint(XscCoord) 원뿔의 중앙 위치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Point(Double, Double, Double) 원뿔의 중앙 위치를 설정한다.
Top
Example
This is example #1:
C#
XScene scene;
int nObjID;
XscCone obj = new XscCone();

obj.Name = "xxx";
obj.ShowName = true;
obj.TextColor = Color.Yellow;
obj.TextAlign = eTextAlign.Align_Center;
obj.ObjID = 1;
obj.SetPoint(127.0,37.0,1000.0);
obj.VisibleDistMax = -1.0;
obj.VisibleDistMin = -1.0;
obj.Radius = 300.0;
obj.Height = 800.0;
obj.LineColor = Color.Red;
obj.LineWidth = 3.0;
obj.FillColor = Color.FromArgb(100, Color.Blue);
obj.Yaw = XAngle.FromDegree(45.0);
obj.Pitch = XAngle.FromDegree(30.0);;
obj.Roll = XAngle.FromDegree(15.0);;
obj.ShowSectionLine = true;
obj.ShowSection = true;
obj.ShowCircle = true;

scene.AddNode(nObjID, obj3D);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