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XscRadarCoverage Class

이 클래스를 이용하여 레이더 커버리지 영역을 도시할 수 있다. 레이더의 위치, 0과 1로 구성되는 커버리지 데이터를 추가하면 PlanetView 2D 상에서 해당 영역이 도시된다. XGrid 값으로 설정되는 커버리지 데이터가 1인 경우 색상으로 표시된다.
Inheritance Hierarchy

Namespace:  Pixoneer.NXDL.NSCENE
Assembly:  NXDLscene (in NXDLscene.dll) Version: 2.0.3.31
Syntax
C#
public class XscRadarCoverage : XscObj

The XscRadarCoverage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XscRadarCoverage
XscRadarCoverage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Public methodXscRadarCoverage(XscObj*)
XscRadarCoverage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Top
Properties
  NameDescription
Public propertyArcSamplingPoint
커버리지 호를 생성시 샘플링 점 개수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BorderColor
선의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BorderWidth
선의 폭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illPattern
채우기 패턴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Color
객체의 텍스트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Height
텍스트의 크기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Name
텍스트의 글씨체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LineColor
선의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LineColor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BorderColor
Public propertyLinePattern
선의 패턴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LineWidth
선의 폭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LineWidth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BorderWidth
Public propertyTextColor
레이더 커버리지의 텍스트 컬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TextColor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FontColor
Public propertyVisibleDistMax
레이더 커버리지의 최대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Public propertyVisibleDistMin
레이더 커버리지의 최소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Top
Method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AddCoverageData
레이더 커버리지 데이터를 추가한다.
Public methodAddMajorColor
레이더 커버리지 도시 주 색상을 추가한다. 첫번째 추가되는 색상으로 최신 레이더 커버리지 데이터를 도시한다.
Public methodGetNumberOfSection
레이더 커버리지 부분의 개수를 반환한다.
Public methodGetPoint
레이더의 중앙 위치를 확인한다.
Public methodGetPoint(Double, Double, Double)
레이더의 중앙 위치를 확인한다.
Public methodRemoveAllCoverageData
레이더 커버리지 데이터를 모두 삭제한다.
Public methodRemoveAllMajorColor
추가된 레이더 커버리지 도시 주 색상을 모두 삭제한다.
Public methodSetMinorColor
레이더 커버리지 도시 부 색상을 설정한다. 추가한 레이더 커버리지 데이터 개수가 주 색상보다 많아지면 부 색상으로 도시한다.
Public methodSetPoint(XscCoord)
레이더의 중앙 위치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Point(Double, Double, Double)
레이더의 중앙 위치를 설정한다.
Top
Examples
XScene scene;
int nObjID;
radarCoverage = new XscRadarCoverage();
radarCoverage.Name = "xxx";
radarCoverage.SetPoint(127.0, 37.0, 0.0);
radarCoverage.ArcSamplingPoint = 2;
radarCoverage.LinePattern = XscLinePattern.eLinePatternType.Solid;
radarCoverage.LineColor = Color.Red;
radarCoverage.LineWidth = 2.0;
radarCoverage.ShowName = true;
radarCoverage.TextColor = Color.Yellow;
radarCoverage.TextAlign = eTextAlign.Align_Center;
radarCoverage.AddMajorColor(Color.FromArgb(255, 0, 0));
radarCoverage.AddMajorColor(Color.FromArgs(255, 255, 0));
// ...
radarCoverage.SetMinorColor(Color.FromArgb(100, 100, 100, 100));
scene.AddNode(nObjID, radarCoverage);
// ...
 gridCoverage = new XGrid();
 gridCoverage.Alloc(1, 100, eDataType.UINT08);
 for (int i = 0; i  < gridSize; i++)
 {
    int a = i / 10;
    if (a % 2 == 0)
       gridCoverage.SetFromReaL32(0, i, 1.0f);
    else
       gridCoverage.SetFromReaL32(0, i, 0.0f);
    }
 radarCoverage.AddCoverageData(gridCoverage, 0.0, 10.0, 10.0);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