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XscRadarCoverage Class
|
이 클래스를 이용하여 레이더 커버리지 영역을 도시할 수 있다.
레이더의 위치, 0과 1로 구성되는 커버리지 데이터를 추가하면 PlanetView 2D 상에서 해당 영역이 도시된다.
XGrid 값으로 설정되는 커버리지 데이터가 1인 경우 색상으로 표시된다.
Inheritance Hierarchy
Namespace: Pixoneer.NXDL.NSCENEAssembly: NXDLscene (in NXDLscene.dll) Version: 2.0.3.38
Syntaxpublic class XscRadarCoverage : XscObj
The XscRadarCoverage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Properties | Name | Description |
---|
 | ArcSamplingPoint | 커버리지 호를 생성시 샘플링 점 개수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BorderColor | 선의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BorderWidth | 선의 폭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FillPattern | 채우기 패턴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FontColor | 객체의 텍스트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FontHeight | 텍스트의 크기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FontName | 텍스트의 글씨체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LineColor | 선의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LineColor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BorderColor |
 | LinePattern | 선의 패턴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LineWidth | 선의 폭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LineWidth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BorderWidth |
 | TextColor | 레이더 커버리지의 텍스트 컬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TextColor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FontColor |
 | VisibleDistMax | 레이더 커버리지의 최대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
 | VisibleDistMin | 레이더 커버리지의 최소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
Top
Methods
ExampleXScene scene;
int nObjID;
radarCoverage = new XscRadarCoverage();
radarCoverage.Name = "xxx";
radarCoverage.SetPoint(127.0, 37.0, 0.0);
radarCoverage.ArcSamplingPoint = 2;
radarCoverage.LinePattern = XscLinePattern.eLinePatternType.Solid;
radarCoverage.LineColor = Color.Red;
radarCoverage.LineWidth = 2.0;
radarCoverage.ShowName = true;
radarCoverage.TextColor = Color.Yellow;
radarCoverage.TextAlign = eTextAlign.Align_Center;
radarCoverage.AddMajorColor(Color.FromArgb(255, 0, 0));
radarCoverage.AddMajorColor(Color.FromArgs(255, 255, 0));
radarCoverage.SetMinorColor(Color.FromArgb(100, 100, 100, 100));
scene.AddNode(nObjID, radarCoverage);
gridCoverage = new XGrid();
gridCoverage.Alloc(1, 100, eDataType.UINT08);
for (int i = 0; i < gridSize; i++)
{
int a = i / 10;
if (a % 2 == 0)
gridCoverage.SetFromReaL32(0, i, 1.0f);
else
gridCoverage.SetFromReaL32(0, i, 0.0f);
}
radarCoverage.AddCoverageData(gridCoverage, 0.0, 10.0, 10.0);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