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scRadarCoverage Class |
Namespace: Pixoneer.NXDL.NSCENE
public class XscRadarCoverage : XscObj
The XscRadarCoverage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XscRadarCoverage | XscRadarCoverage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 |
XscRadarCoverage(XscObj*) | XscRadarCoverage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
Name | Description | |
---|---|---|
ArcSamplingPoint | 커버리지 호를 생성시 샘플링 점 개수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BorderColor | 선의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BorderWidth | 선의 폭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FillPattern | 채우기 패턴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FontColor | 객체의 텍스트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FontHeight | 텍스트의 크기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FontName | 텍스트의 글씨체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LineColor | 선의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LineColor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BorderColor | |
LinePattern | 선의 패턴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LineWidth | 선의 폭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LineWidth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BorderWidth | |
TextColor | 레이더 커버리지의 텍스트 컬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TextColor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FontColor | |
VisibleDistMax | 레이더 커버리지의 최대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 |
VisibleDistMin | 레이더 커버리지의 최소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
Name | Description | |
---|---|---|
AddCoverageData | 레이더 커버리지 데이터를 추가한다. | |
AddMajorColor | 레이더 커버리지 도시 주 색상을 추가한다. 첫번째 추가되는 색상으로 최신 레이더 커버리지 데이터를 도시한다. | |
GetNumberOfSection | 레이더 커버리지 부분의 개수를 반환한다. | |
GetPoint | 레이더의 중앙 위치를 확인한다. | |
GetPoint(Double, Double, Double) | 레이더의 중앙 위치를 확인한다. | |
RemoveAllCoverageData | 레이더 커버리지 데이터를 모두 삭제한다. | |
RemoveAllMajorColor | 추가된 레이더 커버리지 도시 주 색상을 모두 삭제한다. | |
SetMinorColor | 레이더 커버리지 도시 부 색상을 설정한다. 추가한 레이더 커버리지 데이터 개수가 주 색상보다 많아지면 부 색상으로 도시한다. | |
SetPoint(XscCoord) | 레이더의 중앙 위치를 설정한다. | |
SetPoint(Double, Double, Double) | 레이더의 중앙 위치를 설정한다. |
XScene scene; int nObjID; radarCoverage = new XscRadarCoverage(); radarCoverage.Name = "xxx"; radarCoverage.SetPoint(127.0, 37.0, 0.0); radarCoverage.ArcSamplingPoint = 2; radarCoverage.LinePattern = XscLinePattern.eLinePatternType.Solid; radarCoverage.LineColor = Color.Red; radarCoverage.LineWidth = 2.0; radarCoverage.ShowName = true; radarCoverage.TextColor = Color.Yellow; radarCoverage.TextAlign = eTextAlign.Align_Center; radarCoverage.AddMajorColor(Color.FromArgb(255, 0, 0)); radarCoverage.AddMajorColor(Color.FromArgs(255, 255, 0)); // ... radarCoverage.SetMinorColor(Color.FromArgb(100, 100, 100, 100)); scene.AddNode(nObjID, radarCoverage); // ... gridCoverage = new XGrid(); gridCoverage.Alloc(1, 100, eDataType.UINT08); for (int i = 0; i < gridSize; i++) { int a = i / 10; if (a % 2 == 0) gridCoverage.SetFromReaL32(0, i, 1.0f); else gridCoverage.SetFromReaL32(0, i, 0.0f); } radarCoverage.AddCoverageData(gridCoverage, 0.0, 10.0,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