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XscPolygon Class

이 클래스는 scene의 다각형 객체를 구현한다.
Inheritance Hierarchy
SystemObject
  Pixoneer.NXDL.NSCENEXscObj
    Pixoneer.NXDL.NSCENEXscPolygon

Namespace: Pixoneer.NXDL.NSCENE
Assembly: NXDLscene (in NXDLscene.dll) Version: 2.0.3.38
Syntax
C#
public class XscPolygon : XscObj

The XscPolygon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XscPolygon XscPolygon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Public methodXscPolygon(XscObj*) XscPolygon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Top
Properties
 NameDescription
Public propertyBorderColor 다각형의 선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BorderSize 다각형의 선 크기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BorderSize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BorderWidth
Public propertyBorderWidth 다각형의 선 크기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illColor 다각형의 채우기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illPattern 다각형의 채우기 패턴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Color 객체의 텍스트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Height 텍스트의 크기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Name 텍스트의 글씨체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LinePattern 다각형의 선 패턴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LinePatternTexturePath 다각형의 선 패턴이 Texture인 경우 사용하는 텍스처 파일 경로
Public propertyTextColor 다각형의 텍스트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TextColor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FontColor
Public propertyVisibleDistMax 다각형의 최대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Public propertyVisibleDistMin 다각형의 최소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Top
Method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AddPoint(XscCoord) 다각형의 점을 추가한다.
Public methodAddPoint(Double, Double, Double) 다각형의 점을 추가한다.
Public methodDoTriangulate 삼각화 함수를 부른다.
Public methodGetNumofVertex 다각형의 점을 개수를 확인한다.
Public methodGetPoint(Int32) 다각형의 점을 확인한다.
Public methodGetPoint(Int32, Double, Double, Double) 다각형의 점을 확인한다.
Public methodInsertPointAt 다각형의 점을 중간에 추가한다.
Public methodRemoveAll 폴리라인의 점을 모두 삭제한다.
Public methodRemovePointAt 다각형의 점을 삭제한다
Public methodSetPoint 다각형의 점을 설정한다.
Top
Example
This is example #1:
C#
XScene scene;

XscPolygon obj = new XscPolygon();
obj.Name = "xxx";
obj.BorderColor = Color.Red;
obj.LinePattern = XscLinePattern.eLinePatternType.Dash;
obj.BorderSize = 1.0;
obj.ShowName = true;
obj.TextColor = Color.Red;
obj.TextAlign = eTextAlign.Align_Center;
obj.FillColor = Color.Blue;
obj.VisibleDistMax = -1.0;
obj.VisibleDistMin = -1.0;
scene.AddNode(1, obj);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