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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scModel Cla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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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클래스는 Scene을 위해 모형 객체를 구현한다.
Inheritance Hierarchy
Namespace: Pixoneer.NXDL.NSCENEAssembly: NXDLscene (in NXDLscene.dll) Version: 2.0.3.38
Syntaxpublic class XscModel : XscObj
The XscModel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Properties | Name | Descript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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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lendColor | 모델의 혼합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현재는 블렌드 모드인 경우 모델의 텍스쳐, 물질 정보를 무시하고 이 색으로 그린다. |
 | BlendMode | 모델의 색상 혼합 모드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블렌드 모드인 경우, 모델의 텍스쳐, 물질 정보를 무시하고 단색으로 그린다. |
 | FilePath | 모델의 파일 경로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FixSize | 모델을 확대축소와 상관없이 일정한 크기로 도시하는지 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FontHeight | 텍스트의 크기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FontName | 텍스트의 글씨체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Icon | 파일의 아이콘 경로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MaxXYZ | 영역의 최대 크기 속성. |
 | MinXYZ | 영역의 최소 크기 속성. |
 | Pitch | 모델의 pitch값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Position | 모델의 Cartesian 위치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Roll | 모델의 roll값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Scale | 모델의 스케일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Shift | 모델의 위치 조정 비율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영역 최대/최소 크기에 위치 조정 비율을 곱해서 모델의 위치를 조정한다. Shift가 (0,0,0)이면 모델의 중심을 말하고 -1이거나 1이면 MaxXYZ 또는 MinXYZ에 위치한다.
모델 크기에 Shift 속성을 곱한 값으로 이용하여 모델을 조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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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howModelName | 모델을 표시하거나 숨기는 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UseInternalLighting | 모델 파일 내부에 설정된 Lighting 효과를 적용할지 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VisibleDistMax | 모델의 최대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
 | VisibleDistMin | 모델의 최소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
 | Yaw | 모델의 yaw값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Top
Methods | Name | Descript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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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etRotation | 모델으로 부터 yaw, pitch, roll 값을 확인한다. |
 | Load |
파일에서 모델을 로딩한다. FilePath만 설정하는 경우에는 Model이 Rendering하는 시점에 모델파일을 로딩한다.
모델 파일 로딩을 쓰레드로 처리하는 등에 활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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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etRotation | 모델의 yaw, pitch, roll을 설정한다. |
Top
Example
This is example #1:
XScene scene;
XscModel obj = new XscModel();
obj.ObjID = 1;
obj.Name = "Model1";
obj.ShowName = true;
obj.TextColor = Color.Red;
obj.TextAlign = eTextAlign.Align_Center;
obj.FilePath = "c:\model.3ds";
XscCoord posModel = new XscCoord(127.0, 37.0, 100);
obj.Position = posModel;
obj.Scale = new XVertex3d(2.0,2.0,2.0);
obj.SetRotation(XAngle.FromDegree(0.0), XAngle.FromDegree(0.0), XAngle.FromDegree(0.0));
obj.VisibleDistMax = -1.0;
obj.VisibleDistMin = -1.0;
scene.AddNode(1, ob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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