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scModel Class |
Namespace: Pixoneer.NXDL.NSCENE
public class XscModel : XscObj
The XscModel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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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scModel | XscModel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 |
XscModel(XscObj*) | XscModel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
Name | Description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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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endColor | 모델의 혼합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현재는 블렌드 모드인 경우 모델의 텍스쳐, 물질 정보를 무시하고 이 색으로 그린다. | |
BlendMode | 모델의 색상 혼합 모드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블렌드 모드인 경우, 모델의 텍스쳐, 물질 정보를 무시하고 단색으로 그린다. | |
FilePath | 모델의 파일 경로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FontHeight | 텍스트의 크기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FontName | 텍스트의 글씨체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Icon | 파일의 아이콘 경로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MaxXYZ | 영역의 최대 크기 속성. | |
MinXYZ | 영역의 최소 크기 속성. | |
Pitch | 모델의 pitch값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Position | 모델의 Cartesian 위치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Roll | 모델의 roll값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Scale | 모델의 스케일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Shift | 모델의 위치 조정 비율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영역 최대/최소 크기에 위치 조정 비율을 곱해서 모델의 위치를 조정한다. Shift가 (0,0,0)이면 모델의 중심을 말하고 -1이거나 1이면 MaxXYZ 또는 MinXYZ에 위치한다.
모델 크기에 Shift 속성을 곱한 값으로 이용하여 모델을 조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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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owModelName | 모델을 표시하거나 숨기는 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UseInternalLighting | 모델 파일 내부에 설정된 Lighting 효과를 적용할지 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VisibleDistMax | 모델의 최대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 |
VisibleDistMin | 모델의 최소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 |
Yaw | 모델의 yaw값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Name | Description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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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Rotation | 모델으로 부터 yaw, pitch, roll 값을 확인한다. | |
Load |
파일에서 모델을 로딩한다. FilePath만 설정하는 경우에는 Model이 Rendering하는 시점에 모델파일을 로딩한다. 모델 파일 로딩을 쓰레드로 처리하는 등에 활용할 수 있다. | |
SetRotation | 모델의 yaw, pitch, roll을 설정한다. |
XScene scene; XscModel obj = new XscModel(); obj.ObjID = 1; obj.Name = "Model1"; obj.ShowName = true; obj.TextColor = Color.Red; obj.TextAlign = eTextAlign.Align_Center; obj.FilePath = "c:\model.3ds"; XscCoord posModel = new XscCoord(127.0, 37.0, 100); obj.Position = posModel; obj.Scale = new XVertex3d(2.0,2.0,2.0); obj.SetRotation(XAngle.FromDegree(0.0), XAngle.FromDegree(0.0), XAngle.FromDegree(0.0)); obj.VisibleDistMax = -1.0; obj.VisibleDistMin = -1.0; scene.AddNode(1, ob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