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XscPolyLineEx Class

이 클래스는 scene의 확장형 폴리라인 객체를 구현한다.
Inheritance Hierarchy
SystemObject
  Pixoneer.NXDL.NSCENEXscObj
    Pixoneer.NXDL.NSCENEXscPolyLineEx

Namespace: Pixoneer.NXDL.NSCENE
Assembly: NXDLscene (in NXDLscene.dll) Version: 2.0.3.38
Syntax
C#
public class XscPolyLineEx : XscObj

The XscPolyLineEx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XscPolyLineEx XscPolyLineEx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Public methodXscPolyLineEx(XscObj*) XscPolyLineEx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Top
Properties
 NameDescription
Public propertyBorderColor 확장 폴리라인의 선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BorderWidth 확장 폴리라인의 선 넓이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illColor 확장 폴리라인의 채우기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illPattern 확장 폴리라인의 채우기 패턴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Color 객체의 텍스트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Height 텍스트의 크기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Name 텍스트의 글씨체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LineColor 확장 폴리라인의 선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LineColor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BorderColor
Public propertyLinePattern 확장 폴리라인의 선 패턴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LineWidth 확장 폴리라인의 선 넓이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LineWidth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BorderWidth
Public propertyTextColor 확장 폴리라인의 텍스트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TextColor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FontColor
Public propertyVisibleDistMax 확장 폴리라인의 최대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Public propertyVisibleDistMin 확장 폴리라인의 최소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Top
Method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AddPoint 확장 폴리라인의 점을 추가한다.
Public methodGetNumofVertex 확장 폴리라인의 점을 개수를 확인한다.
Public methodGetPoint 확장 폴리라인의 점을 확인한다.
Public methodInsertPointAt 확장 폴리라인의 중간에 점을 추가한다.
Public methodRemoveAll 확장 폴리라인의 점을 모두 삭제한다.
Public methodRemovePointAt 확장 폴리라인의 점을 삭제한다.
Public methodSetPoint 폴리라인의 위치를 설정한다.
Top
Example
This is example #1:
C#
XScene scene;

XscPolyLineEx obj = new XscPolyLineEx();
obj.Name = "xxx";
obj.BorderColor = Color.Red;
obj.AddPoint(127,36,1000.0,10000.0);
obj.AddPoint(127,38,1000.0,10000.0);
obj.LinePattern = XscLinePattern.eLinePatternType.Dash;
obj.BorderSize = 1.0;
obj.ShowName = true;
obj.TextColor = Color.Red;
obj.TextAlign = eTextAlign.Align_Center;
obj.FillColor = Color.Blue;
obj.VisibleDistMax = -1.0;
obj.VisibleDistMin = -1.0;
scene.AddNode(1, obj);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