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XScene Class

이 클래스는 XScene 객체를 구현한다. XScene 은 컨테이너 클래스이며, 어떤 객체를 가지고 있을 수 있다.
Inheritance Hierarchy
SystemObject
  Pixoneer.NXDL.NSCENEXscObj
    Pixoneer.NXDL.NSCENEXScene

Namespace: Pixoneer.NXDL.NSCENE
Assembly: NXDLscene (in NXDLscene.dll) Version: 2.0.3.38
Syntax
C#
public class XScene : XscObj

The XScene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XScene XScene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Public methodXScene(XscObj*) XScene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Top
Properties
 NameDescription
Public propertyDisplayOrder 도시 순서 유형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PathName 파일 경로를 나타내는 문자열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SR Scene의 공간 참조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Top
Method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AddNode 객체를 컨테이너에 추가한다.
Public methodStatic memberConvert Scene에서 공간 참조 대상에 맞게 변환하여 새로운 scene 객체를 반환한다.
Public methodDraw 객체를 도시한다. 이것은 랜더 스레드로 실행된다
(Overrides XscObjDraw(NXDrawArgs, XscAttrSet))
Public methodGetDefaultDisplayOrder 디폴트 도시 순서의 객체 배열을 확인한다.
Public methodGetNextID 다음 새 객체의 새 ID를 확인한다.
Public methodGetNode 컨테이너로부터 객체를 확인한다.
Public methodGetSequenceDisplayOrder 입력 순서에 따른 도시 순서의 객체 배열을 확인한다.
Public methodGetUserDisplayOrder 사용자가 정한 도시 순서의 객체 배열을 확인한다.
Public methodIsNodeExist 사용 할 수 있는 ID인지 확인한다
Public methodStatic memberLoadScene Scene 객체를 파일로부터 불러온다.
Public methodRemoveAllNode 컨테이너에서 모든 객체를 삭제한다.
Public methodRemoveNode 컨테이너에서 ID에 부합하는 객체를 삭제한다.
Public methodStatic memberSaveScene Scene 객체를 파일로 저장한다.
Public methodSetUserDisplayOrder 사용자가 정한 도시 순서를 배열에 설정한다 .
Top
Example
아래의 예제는 Scene Display Layer에서 XScene 인스턴스를 가져오거나 새로운 객체를 생성하는 방법 및 저장하는 방법에 대한 것이다.
C#
XScene scene1 = nxPlanetLayerSceneDisplay2D.GetScene();
XScene scene2 = nxPlanetLayerSceneDisplay3D.GetScene();
XScene scene3 = new XScene();
bool bres = XScene.SaveScene(scene1, strFileName, sr);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