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XscEllipse Class

이 클래스는 scene의 타원 객체를 구현한다
Inheritance Hierarchy

Namespace:  Pixoneer.NXDL.NSCENE
Assembly:  NXDLscene (in NXDLscene.dll) Version: 2.0.3.31
Syntax
C#
public class XscEllipse : XscObj

The XscEllipse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XscEllipse
XscEllipse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Public methodXscEllipse(XscObj*)
XscEllipse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Top
Properties
  NameDescription
Public propertyBorderColor
선의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BorderWidth
선의 폭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illColor
원의 채우기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illPattern
채우기 패턴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Color
객체의 텍스트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Height
텍스트의 크기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Name
텍스트의 글씨체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LineColor
선의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LineColor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BorderColor
Public propertyLinePattern
선의 패턴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LineWidth
선의 폭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LineWidth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BorderWidth
Public propertyTextColor
원의 텍스트 컬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TextColor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FontColor
Public propertyVisibleDistMax
원의 최대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Public propertyVisibleDistMin
원의 최소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Top
Method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GetAxis
타원 축 길이를 확인한다.
Public methodGetPoint
타원의 중앙 위치를 확인한다.
Public methodGetPoint(Double, Double, Double)
타원의 중앙 위치를 확인한다.
Public methodSetAxis
타원 축을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Point(XscCoord)
타원의 중앙 위치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Point(Double, Double, Double)
타원의 중앙 위치를 설정한다.
Top
Examples
This is example #1:
XScene scene;
int nObjID;
XscEllipse obj = new XscEllipse();
obj.Name = "xxx";
obj.LineColor = Color.Red;
obj.LinePattern = XscLinePattern.eLinePatternType.Dash;
obj.LineWidth = 2.0;
obj.ShowName = true;
obj.TextColor = Color.Yellow;
obj.TextAlign = eTextAlign.Align_Center;
obj.FillColor = Color.Blue;
obj.SetPoint(127.0,37.0,1000.0);
obj.SetAxis(300.0, 200.0);
obj.VisibleDistMax = -1.0;
obj.VisibleDistMin = -1.0;
scene.AddNode(nObjID, obj3D);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