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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DL

XscEllipse Class

이 클래스는 scene의 타원 객체를 구현한다
Inheritance Hierarchy
SystemObject
  Pixoneer.NXDL.NSCENEXscObj
    Pixoneer.NXDL.NSCENEXscEllipse

Namespace: Pixoneer.NXDL.NSCENE
Assembly: NXDLscene (in NXDLscene.dll) Version: 2.0.3.38
Syntax
C#
public class XscEllipse : XscObj

The XscEllipse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XscEllipse XscEllipse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Public methodXscEllipse(XscObj*) XscEllipse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Top
Properties
 NameDescription
Public propertyBorderColor 선의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BorderWidth 선의 폭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illColor 원의 채우기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illPattern 채우기 패턴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Color 객체의 텍스트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Height 텍스트의 크기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Name 텍스트의 글씨체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LineColor 선의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LineColor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BorderColor
Public propertyLinePattern 선의 패턴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LineWidth 선의 폭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LineWidth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BorderWidth
Public propertyTextColor 원의 텍스트 컬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TextColor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FontColor
Public propertyVisibleDistMax 원의 최대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Public propertyVisibleDistMin 원의 최소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Top
Method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GetAxis 타원 축 길이를 확인한다.
Public methodGetPoint 타원의 중앙 위치를 확인한다.
Public methodGetPoint(Double, Double, Double) 타원의 중앙 위치를 확인한다.
Public methodSetAxis 타원 축을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Point(XscCoord) 타원의 중앙 위치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Point(Double, Double, Double) 타원의 중앙 위치를 설정한다.
Top
Example
This is example #1:
C#
XScene scene;
int nObjID;
XscEllipse obj = new XscEllipse();
obj.Name = "xxx";
obj.LineColor = Color.Red;
obj.LinePattern = XscLinePattern.eLinePatternType.Dash;
obj.LineWidth = 2.0;
obj.ShowName = true;
obj.TextColor = Color.Yellow;
obj.TextAlign = eTextAlign.Align_Center;
obj.FillColor = Color.Blue;
obj.SetPoint(127.0,37.0,1000.0);
obj.SetAxis(300.0, 200.0);
obj.VisibleDistMax = -1.0;
obj.VisibleDistMin = -1.0;
scene.AddNode(nObjID, obj3D);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