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XscSphere Class

이 클래스는 scene의 구 객체를 구현한다
Inheritance Hierarchy
SystemObject
  Pixoneer.NXDL.NSCENEXscObj
    Pixoneer.NXDL.NSCENEXscSphere

Namespace: Pixoneer.NXDL.NSCENE
Assembly: NXDLscene (in NXDLscene.dll) Version: 2.0.3.38
Syntax
C#
public class XscSphere : XscObj

The XscSphere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XscSphere XscSphere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Public methodXscSphere(XscObj*) XscSphere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Top
Properties
 NameDescription
Public propertyBorderColor 구의 선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BorderWidth 구의 선 폭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illColor 구의 채우기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Color 객체의 텍스트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Height 텍스트의 크기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Name 텍스트의 글씨체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LineColor 구의 선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LineColor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BorderColor
Public propertyLineWidth 구의 선 폭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LineWidth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BorderWidth
Public propertyNumSlices 경도 선과 비슷하게, z 축 주위를 나눈 구획의 개수
Public propertyNumStacks 위도 선과 비슷하게, z 축을 따라 나눈 구획의 개수
Public propertyRadius 구의 반지름(meter)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ShowSection 구면 표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ShowSectionLine 구면을 따른 선 표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TextColor 구의 텍스트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TextColor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FontColor
Public propertyVisibleDistMax 구의 최대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Public propertyVisibleDistMin 구의 최소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Top
Method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GetPoint 구의 중앙 위치를 확인한다.
Public methodGetPoint(Double, Double, Double) 구의 중앙 위치를 확인한다.
Public methodSetPoint(XscCoord) 구의 중앙 위치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Point(Double, Double, Double) 구의 중앙 위치를 설정한다.
Top
Example
This is example #1:
C#
XScene scene;
int nObjID;

XscSphere obj = new XscSphere();  
obj.Name = "xxx";
obj.ShowName = true;
obj.TextColor = Color.Yellow;
obj.TextAlign = eTextAlign.Align_Center;
obj.ObjID = 1;
obj.SetPoint(127.0,37.0,1000.0);
obj.VisibleDistMax = -1.0;
obj.VisibleDistMin = -1.0;
obj.Radius = 300;
obj.LineColor = Color.Red;
obj.LineWidth = 3.0;
obj.FillColor = Color.FromArgb(100, Color.Blue);
obj.ShowSectionLine = true;
obj.ShowSection = true;
scene.AddNode(nObjID, obj);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