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XscSphere Class

이 클래스는 scene의 구 객체를 구현한다
Inheritance Hierarchy

Namespace:  Pixoneer.NXDL.NSCENE
Assembly:  NXDLscene (in NXDLscene.dll) Version: 2.0.3.31
Syntax
C#
public class XscSphere : XscObj

The XscSphere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XscSphere
XscSphere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Public methodXscSphere(XscObj*)
XscSphere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Top
Properties
  NameDescription
Public propertyBorderColor
구의 선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BorderWidth
구의 선 폭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illColor
구의 채우기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Color
객체의 텍스트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Height
텍스트의 크기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Name
텍스트의 글씨체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LineColor
구의 선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LineColor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BorderColor
Public propertyLineWidth
구의 선 폭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LineWidth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BorderWidth
Public propertyNumSlices
경도 선과 비슷하게, z 축 주위를 나눈 구획의 개수
Public propertyNumStacks
위도 선과 비슷하게, z 축을 따라 나눈 구획의 개수
Public propertyRadius
구의 반지름(meter)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ShowSection
구면 표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ShowSectionLine
구면을 따른 선 표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TextColor
구의 텍스트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TextColor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FontColor
Public propertyVisibleDistMax
구의 최대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Public propertyVisibleDistMin
구의 최소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Top
Methods
Examples
This is example #1:
XScene scene;
int nObjID;

XscSphere obj = new XscSphere();  
obj.Name = "xxx";
obj.ShowName = true;
obj.TextColor = Color.Yellow;
obj.TextAlign = eTextAlign.Align_Center;
obj.ObjID = 1;
obj.SetPoint(127.0,37.0,1000.0);
obj.VisibleDistMax = -1.0;
obj.VisibleDistMin = -1.0;
obj.Radius = 300;
obj.LineColor = Color.Red;
obj.LineWidth = 3.0;
obj.FillColor = Color.FromArgb(100, Color.Blue);
obj.ShowSectionLine = true;
obj.ShowSection = true;
scene.AddNode(nObjID, obj);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