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XscPrism Class

이 클래스는 scene의 각기둥 객체를 구현한다.
Inheritance Hierarchy
SystemObject
  Pixoneer.NXDL.NSCENEXscObj
    Pixoneer.NXDL.NSCENEXscPrism

Namespace: Pixoneer.NXDL.NSCENE
Assembly: NXDLscene (in NXDLscene.dll) Version: 2.0.3.38
Syntax
C#
public class XscPrism : XscObj

The XscPrism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XscPrism XscPrism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Public methodXscPrism(XscObj*) XscPrism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Top
Properties
 NameDescription
Public propertyBorderColor 각기둥의 선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BorderSize 각기둥의 선 넓이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BorderSize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BorderWidth
Public propertyBorderWidth 각기둥의 선 넓이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BottomFillColor 각기둥의 아랫면 채우기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BottomFillPattern 각기둥의 아랫면의 채우기 패턴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illColor 각기둥의 채우기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illPattern 각기둥의 채우기 패턴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Color 객체의 텍스트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Height 텍스트의 크기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Name 텍스트의 글씨체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LinePattern 각기둥의 선 패턴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TextColor 각기둥의 텍스트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TextColor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FontColor
Public propertyTopFillColor 각기둥의 윗면 채우기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TopFillPattern 각기둥의 윗면의 채우기 패턴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VisibleDistMax 각기둥의 최대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Public propertyVisibleDistMin 각기둥의 최소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Top
Method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AddPoint 각기둥의 점을 추가한다.
Public methodGetNumofVertex 각기둥의 점을 개수를 확인한다.
Public methodGetPoint 각기둥의 점을 확인한다.
Public methodInsertPointAt 각기둥의 중간에 점을 추가한다.
Public methodRemoveAll 각기둥의 점을 모두 삭제한다.
Public methodRemovePointAt 각기둥의 점을 삭제한다.
Public methodSetPoint 각기둥의 점을 설정한다.
Top
Example
This is example #1:
C#
XScene scene;

XscPrism obj = new XscPrism();
obj.Name = "xxx";
obj.BorderColor = Color.Red;
obj.AddPoint(127,36,1000.0,10000.0);
obj.AddPoint(127,38,1000.0,10000.0);
obj.LinePattern = XscLinePattern.eLinePatternType.Dash;
obj.BorderSize = 1.0;
obj.ShowName = true;
obj.TextColor = Color.Red;
obj.TextAlign = eTextAlign.Align_Center;
obj.FillColor = Color.Blue;
obj.VisibleDistMax = -1.0;
obj.VisibleDistMin = -1.0;
scene.AddNode(1, obj);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