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XscSymbol Class

이 클래스는 Scene을 위해 심볼 객체를 구현한다.
심볼 객체는 화면 확대/축소비율과 상관없이 일정한 크기로 렌더링된다.
Inheritance Hierarchy
SystemObject
  Pixoneer.NXDL.NSCENEXscObj
    Pixoneer.NXDL.NSCENEXscSymbol

Namespace: Pixoneer.NXDL.NSCENE
Assembly: NXDLscene (in NXDLscene.dll) Version: 2.0.3.38
Syntax
C#
public class XscSymbol : XscObj

The XscSymbol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XscSymbol XscSymbol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Public methodXscSymbol(XscObj*) XscSymbol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Top
Properties
 NameDescription
Public propertyBlendColor 심볼의 혼합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DefaultSymbolName 심볼의 디폴트 이름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이는 Resource 경로의 Scenes\Icons 폴더에 있는 png 파일 중 하나로 Apartment, Image, Model, Public, Stadium, TextChart가 있다.
Public propertyDraw3DInOrtho Planet3D 모드에서 심볼의 도시 호출 순서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true인 경우 OrthoDraw 함수에서 렌더링된다. Draw 함수 호출 후에 실행되기 때문에 화면 상위에 렌더링될 수 있다.
Public propertyDrawSize 심볼의 도시 크기를 확인하고나 설정한다.
기본값은 심볼의 이미지 초기값. 가로 세로 크기가 1보다 작은 경우 설정하지 않는다.
Public propertyExtendLineColor 지면가지의 연장선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ExtendLinePattern 지면가지의 연장선 패턴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ExtendLineWidth 지면까지의 연장선 두께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ExtendToGround 지면까지의 연장선 도시 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Color 심볼 이름의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Height 심볼 이름의 글씨 크기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Name 심볼 이름의 글씨체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RotatableAzimuth 방위각에 따른 심볼의 회전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기본값은 true.
Public propertyRotateAngle 심볼의 회전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ShowTextOutLine 심볼 이름의 외곽선 표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SymbolSize 심볼 텍스처의 크기를 확인한다. 심볼 텍스처를 로딩 전이면 (0, 0)의 결과를 반환한다.
Public propertyTextAlign 심볼 이름의 가로 정렬 값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TextAlignV 심볼 이름의 세로 정렬 값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TextColor 심볼 이름의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TextColor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FontColor
Public propertyTextOffsetX 심볼 이름 위치를 화소 단위의 가로 방향으로 설정하거나 확인한다.
Public propertyTextOffsetY 심볼 이름 위치를 화소 단위의 세로 방향으로 설정하거나 확인한다.
Public propertyUserSymbolPath 심볼의 그림 경로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VisibleDistMax 심볼의 최대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Public propertyVisibleDistMin 심볼의 최소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Top
Method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GetPoint 심볼의 위치를 확인한다.
Public methodGetPoint(Double, Double, Double) 심볼의 위치를 확인한다.
Public methodSetPoint(XscCoord) 심볼의 위치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Point(Double, Double, Double) 심볼의 위치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UpdateSymbol 심볼의 상태를 갱신한다. 심볼의 상태가 변경될 때 호출
Top
Example
This is example #1:
C#
XScene scene;
XscSymbol obj = new XscSymbol();

obj.Name = "xxx";
obj.ShowName = true;
obj.TextColor = Color.Red;
obj.TextAlign = eTextAlign.Align_Center;
obj.ObjID = 1;
obj.SetPoint(127.0,37.0,1000.0);
obj.VisibleDistMax = -1.0;
obj.VisibleDistMin = -1.0;
obj.DefaultSymbolName = "Hello";
scene.AddNode(1, obj);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