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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s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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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c class XscSymbol : XscObj
The XscSymbol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 Name | Description | |
|---|---|---|
| XscSymbol | XscSymbol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 |
| XscSymbol(XscObj*) | XscSymbol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
| Name | Description | |
|---|---|---|
| BlendColor | 심볼의 혼합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DefaultSymbolName | 심볼의 디폴트 이름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이는 Resource 경로의 Scenes\Icons 폴더에 있는 png 파일 중 하나로 Apartment, Image, Model, Public, Stadium, TextChart가 있다. | |
| Draw3DInOrtho | Planet3D 모드에서 심볼의 도시 호출 순서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true인 경우 OrthoDraw 함수에서 렌더링된다. Draw 함수 호출 후에 실행되기 때문에 화면 상위에 렌더링될 수 있다. | |
| DrawSize | 심볼의 도시 크기를 확인하고나 설정한다. 기본값은 심볼의 이미지 초기값. 가로 세로 크기가 1보다 작은 경우 설정하지 않는다. | |
| ExtendLineColor | 지면까지의 연장선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ExtendLinePattern | 지면까지의 연장선 패턴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ExtendLineWidth | 지면까지의 연장선 두께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ExtendToGround | 지면까지의 연장선 도시 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FontColor | 심볼 이름의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FontHeight | 심볼 이름의 글씨 크기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FontName | 심볼 이름의 글씨체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RotatableAzimuth | 방위각에 따른 심볼의 회전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기본값은 true. | |
| RotateAngle | 심볼의 회전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ShowTextOutLine | 심볼 이름의 외곽선 표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SymbolSize | 심볼 텍스처의 크기를 확인한다. 심볼 텍스처를 로딩 전이면 (0, 0)의 결과를 반환한다. | |
| TextAlign | 심볼 이름의 가로 정렬 값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TextAlignV | 심볼 이름의 세로 정렬 값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TextColor | 심볼 이름의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TextColor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FontColor | |
| TextOffsetX | 심볼 이름 위치를 화소 단위의 가로 방향으로 설정하거나 확인한다. | |
| TextOffsetY | 심볼 이름 위치를 화소 단위의 세로 방향으로 설정하거나 확인한다. | |
| UserSymbolPath | 심볼의 그림 경로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VisibleDistMax | 심볼의 최대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 |
| VisibleDistMin | 심볼의 최소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
| Name | Description | |
|---|---|---|
| GetPoint | 심볼의 위치를 확인한다. | |
| GetPoint(Double, Double, Double) | 심볼의 위치를 확인한다. | |
| SetPoint(XscCoord) | 심볼의 위치를 설정한다. | |
| SetPoint(Double, Double, Double) | 심볼의 위치를 설정한다. | |
| UpdateSymbol | 심볼의 상태를 갱신한다. 심볼의 상태가 변경될 때 호출 |
XScene scene; XscSymbol obj = new XscSymbol(); obj.Name = "xxx"; obj.ShowName = true; obj.TextColor = Color.Red; obj.TextAlign = eTextAlign.Align_Center; obj.ObjID = 1; obj.SetPoint(127.0,37.0,1000.0); obj.VisibleDistMax = -1.0; obj.VisibleDistMin = -1.0; obj.DefaultSymbolName = "Hello"; scene.AddNode(1, ob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