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XscPolyLine Class

이 클래스는 scene의 폴리라인 객체를 구현한다.
Inheritance Hierarchy

Namespace:  Pixoneer.NXDL.NSCENE
Assembly:  NXDLscene (in NXDLscene.dll) Version: 2.0.3.31
Syntax
C#
public class XscPolyLine : XscObj

The XscPolyLine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XscPolyLine
XscPolyLine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Public methodXscPolyLine(XscObj*)
XscPolyLine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Top
Properties
  NameDescription
Public propertyBorderColor
폴리라인의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BorderWidth
폴리라인의 폭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Color
객체의 텍스트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Height
텍스트의 크기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Name
텍스트의 글씨체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LineColor
폴리라인의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LineColor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BorderColor
Public propertyLinePattern
폴리라인의 선 패턴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LinePatternTexturePath
폴리라인의 선 패턴이 Texture인 경우 사용하는 텍스처 파일 경로
Public propertyLineType
폴리라인의 선 유형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LineWidth
폴리라인의 폭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LineWidth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BorderWidth
Public propertyTextColor
폴리라인의 텍스트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TextColor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FontColor
Public propertyVisibleDistMax
폴리라인의 최대가시 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Public propertyVisibleDistMin
폴리라인의 최대가시 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Top
Method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AddPoint(XscCoord)
폴리라인의 점을 추가한다.
Public methodAddPoint(Double, Double, Double)
폴리라인의 점을 추가한다.
Public methodGetNumofVertex
폴리라인의 점의 개수를 확인한다.
Public methodGetPoint(Int32)
폴리라인의 점의 위치를 확인한다.
Public methodGetPoint(Int32, Double, Double, Double)
폴리라인의 점의 위치를 확인한다.
Public methodInsertPointAt
폴리라인의 중간에 점을 추가한다.
Public methodRemoveAll
폴리라인의 점을 모두 삭제한다.
Public methodRemovePointAt
폴리라인의 점을 삭제한다.
Public methodSetPoint
폴리라인의 위치를 설정한다.
Top
Examples
This is example #1:
XScene scene;

XscPolyLine obj = new XscPolyLine();
obj.Name = "xxx";
obj.LineColor = Color.Yellow;
obj.LineWidth = 2.0;
obj.LinePattern = XscLinePattern.eLinePatternType.Dash;
obj.ShowName = true;
obj.TextColor = Color.Yellow;
obj.TextAlign = eTextAlign.Align_Center;
obj.ObjID = 1;

for (int i = 0; i < 100; i++)
{
    obj.AddPoint(i,i,i);
}
scene.AddNode(1, obj);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