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NXMilmapLayerSceneEditor Class

이 클래스는 NXMilmap의 scene의 편집을 위한 레이어 제어를 구현한다..
Inheritance Hierarchy
SystemObject
  SystemMarshalByRefObject
    System.ComponentModelComponent
      System.Windows.FormsControl
        System.Windows.FormsScrollableControl
          System.Windows.FormsContainerControl
            System.Windows.FormsUserControl
              Pixoneer.NXDL.NGRNXRenderLayer
                Pixoneer.NXDL.NSCENENXMilmapLayerSceneEditor

Namespace: Pixoneer.NXDL.NSCENE
Assembly: NXDLscene (in NXDLscene.dll) Version: 2.0.3.38
Syntax
C#
public class NXMilmapLayerSceneEditor : NXRenderLayer

The NXMilmapLayerSceneEdito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NXMilmapLayerSceneEditor NXMilmapLayerSceneEditor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Top
Properties
 NameDescription
Public propertyEditableScene Scene을 편집할지 여부를 설정한다.
Public propertyLayerVisible 레이어의 도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Overrides NXRenderLayerLayerVisible)
Public propertyUsableKeyboard Scene 레이어에서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고 설정한다.
Top
Method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Add(String, Boolean) 현재 화면에 scene 파일로부터 로딩하여 추가한다.
Public methodAdd(XScene, Boolean) 현재 화면에 scene 객체를 추가한다.
Public methodAttachTo 이 레이어를 군사 지도 뷰에 부착시킨다.
Public methodClear 레이어 안에 있는 모든것을 지운다.
Public methodCreateNewOBJ 종류에 따라 scene 객체를 생성한다.
Public methodEnableAttrSet 사용자가 설정한 속성의 사용여부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GetLayerID 레이어의 고유 ID를 가져온다.
(Overrides NXRenderLayerGetLayerID)
Public methodGetScene 현재 표시되고 있는 Scene 객체를 확인한다.
Public methodHitTest 지정된 점에서 객체의 hit-testing 을 수행한다.
Public methodInitialize 엔진이 호출 되면 자동으로 초기화 된다.
(Overrides NXRenderLayerInitialize)
Public methodNew 새로운 scene을 생성한다.
Public methodOpen(String) 파일로부터 scene객체를 불러 온다.
Public methodOpen(XScene) 현재 화면에 scene 파일을 추가한다.
Public methodSave 현재 레이어의 scene 객체를 파일로 저장한다.
Public methodSelectAll 모든 객체를 선택한다.
Public methodSelectNone 선택사항을 모두 해제하고 아무것도 선택하지 않은 것으로 설정한다.
Public methodSelectObject(ArrayList) 대상 객체를 선택한다.
Public methodSelectObject(XscObj, Boolean) 대상 객체를 선택한다.
Public methodSelectObject(XVertex3d, XVertex3d, Boolean) 지정된 구역으로부터 객체를 선택한다.
Top
Events
 NameDescription
Public eventOnObjectCreated 객체를 편집 한 후 생성 될 때 발생한다.
Public eventOnObjectEditOver 객체 편집이 끝났을 때 발생한다.
Public eventOnObjectEditStart 객체 편집이 시작 되었을 때 발생한다.
Top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