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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XMilma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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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c class NXMilmapLayerSceneEditor : NXRenderLayer
The NXMilmapLayerSceneEdito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 Name | Description | |
|---|---|---|
| NXMilmapLayerSceneEditor | NXMilmapLayerSceneEditor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
| Name | Description | |
|---|---|---|
| EditableScene | Scene을 편집할지 여부를 설정한다. | |
| LayerVisible | 레이어의 도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Overrides NXRenderLayerLayerVisible) | |
| UsableKeyboard | Scene 레이어에서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고 설정한다. |
| Name | Description | |
|---|---|---|
| Add(String, Boolean) | 현재 화면에 scene 파일로부터 로딩하여 추가한다. | |
| Add(XScene, Boolean) | 현재 화면에 scene 객체를 추가한다. | |
| AttachTo | 이 레이어를 군사 지도 뷰에 부착시킨다. | |
| Clear | 레이어 안에 있는 모든것을 지운다. | |
| CreateNewOBJ | 종류에 따라 scene 객체를 생성한다. | |
| EnableAttrSet | 사용자가 설정한 속성의 사용여부를 설정한다. | |
| GetLayerID | 레이어의 고유 ID를 가져온다. (Overrides NXRenderLayerGetLayerID) | |
| GetScene | 현재 표시되고 있는 Scene 객체를 확인한다. | |
| HitTest | 지정된 점에서 객체의 hit-testing 을 수행한다. | |
| Initialize | 엔진이 호출 되면 자동으로 초기화 된다. (Overrides NXRenderLayerInitialize) | |
| New | 새로운 scene을 생성한다. | |
| Open(String) | 파일로부터 scene객체를 불러 온다. | |
| Open(XScene) | 현재 화면에 scene 파일을 추가한다. | |
| Save | 현재 레이어의 scene 객체를 파일로 저장한다. | |
| SelectAll | 모든 객체를 선택한다. | |
| SelectNone | 선택사항을 모두 해제하고 아무것도 선택하지 않은 것으로 설정한다. | |
| SelectObject(ArrayList) | 대상 객체를 선택한다. | |
| SelectObject(XscObj, Boolean) | 대상 객체를 선택한다. | |
| SelectObject(XVertex3d, XVertex3d, Boolean) | 지정된 구역으로부터 객체를 선택한다. |
| Name | Description | |
|---|---|---|
| OnObjectCreated | 객체를 편집 한 후 생성 될 때 발생한다. | |
| OnObjectEditOver | 객체 편집이 끝났을 때 발생한다. | |
| OnObjectEditStart | 객체 편집이 시작 되었을 때 발생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