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NXRenderLayer Class

NXDL에서 사용되는 모든 RenderLayer의 Base 클래스이다.
Inheritance Hierarchy

Namespace:  Pixoneer.NXDL.NGR
Assembly:  NXDLgr (in NXDLgr.dll) Version: 2.0.3.31
Syntax
C#
public abstract class NXRenderLayer : UserControl

The NXRenderLaye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Properties
  NameDescription
Public propertyAutoDelete
현재 레이어를 자동으로 삭제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값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LayerCapture
레이어의 갈무리 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LayerVisible
레이어의 도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UseDisplayList
3D 모델을 읽어들일 때 GL display list를 쓸지 버퍼/배열을 쓸지 설정한다. 이 속성은 앞으로 읽어들일 모델에 반영된다.
Top
Method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GetLayerID
NXRenderLayer에 대한 ID를 반환한다.
Public methodGetLayerPtr
원본 인스턴스 주소를 반환한다.
Public methodInitialize
객체에 대한 초기화를 수행한다.
Top
Events
  NameDescription
Public eventOnFilterPreTranslateMessage
사용자 정의 윈도 메시지 핸들러로 레이어에서 메시지를 처리하기 직전에 불린다.
Top
See Also
Inheritance Hierarchy
SystemObject
  SystemMarshalByRefObject
    System.ComponentModelComponent
      System.Windows.FormsControl
        System.Windows.FormsScrollableControl
          System.Windows.FormsContainerControl
            System.Windows.FormsUserControl
              Pixoneer.NXDL.NGRNXRenderLayer
                Pixoneer.NXDL.NNCWXncwObserver
                Pixoneer.NXDL.NNCWXncwTheater
                Pixoneer.NXDL.NSCENENXMilmapLayerSceneDisplay
                Pixoneer.NXDL.NSCENENXMilmapLayerSceneEditor
                Pixoneer.NXDL.NSCENENXPlanetLayerSceneDisplay
                Pixoneer.NXDL.NSCENENXPlanetLayerSceneEditor
                Pixoneer.NXDL.NXMilmapNXMilmapLayer
                Pixoneer.NXDL.NXMilmapNXMilmapLayerImageProcess
                Pixoneer.NXDL.NXPlanetNXPlanetLayer
                Pixoneer.NXDL.NXPlanetNXPlanetLayerComposites
                Pixoneer.NXDL.NXPlanetNXPlanetLayerVectorEdi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