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XPlanetLayerComposites Class |
Namespace: Pixoneer.NXDL.NXPlanet
public class NXPlanetLayerComposites : NXRenderLayer
The NXPlanetLayerComposites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NXPlanetLayerComposites | NXPlanetLayerComposites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
Name | Description | |
---|---|---|
LayerVisible | 레이어의 도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Overrides NXRenderLayerLayerVisible.) | |
RenderLikeBaseMap | Planet View에서 배경지도 다음에 도시할지 여부를 설정한다. |
Name | Description | |
---|---|---|
EnableShaderAlgorithm | 쉐이터 알고리즘을 적용할지를 설정한다. | |
GenShaderCodeAverage |
Average 필터를 위한 기본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GenShaderCodeBasso |
Basso(Basso-rilievo(BAS-RELIEF) 필터를 위한 기본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GenShaderCodeCBS |
화면 향상을 위한 대비, 채도, 명도값을 조절 쉐이더 코드를 문자열을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GenShaderCodeEdge |
Edge 필터를 위한 기본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GenShaderCodeHDR |
HDR 필터를 위한 기본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GenShaderCodeMedian |
Median 필터를 위한 기본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GenShaderCodeNew | 기본 쉐이더 코드를 가져온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GetCartoonEffect | cartoonEffect 값을 가져온다. | |
GetFilterSize | 필터 크기를 가져온다. | |
GetFilterType | 필터 종류를 가져온다. | |
GetLayerID | 레이어의 고유 ID를 가져온다. (Overrides NXRenderLayerGetLayerID.) | |
GetShaderCBS | 대비, 명도, 채도값을 가져온다. | |
GetShaderGamma | Gamma 값을 가져온다. | |
GetXDMCompManager | XDMCompManager 객체를 가져온다. | |
Initialize | 내부 초기화 함수 (Overrides NXRenderLayerInitialize.) | |
Invalidate | 색합성 정보를 갱신하도록 하며, 컨트롤의 내용을 다시 그리도록 한다. | |
Lock | XDMComposite 객체 추가/삭제/수정 등을 위해 레이어 동작을 제한한다 | |
SetCartoonEffect | Edge 필터의 CartoonEffect 값을 설정한다. | |
SetFilterSize | 필터 크기를 설정한다. | |
SetFilterType | 필터 종류를 설정한다. | |
SetShaderAlgorithm | 사용자가 정의하는 쉐이더 알고리즘 문자열을 설정한다. | |
SetShaderCBS | 대비, 명도, 채도값을 설정한다. | |
SetShaderGamma | Gamma 값을 설정한다. | |
SetShaderHDR | HDR Shader 적용 여부를 설정한다. | |
SetShaderInvert | Invert Shader 적용 여부를 설정한다. | |
SetXDMCompManager | XDMCompManager 객체를 설정한다. | |
UnLock | 레이어 동작 제한을 해제한다. | |
ZoomFit | 화면에 전체 영상이 도시되도록 확대축소하는 함수이다. | |
ZoomFitRect | 화면에 특정 영역 전체 영상이 도시되도록 확대축소하는 함수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