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NXPlanetLayerComposites Class

XDMComposite를 이용하여 색합성 정보를 생성하여 XDMCompManager에 추가한 뒤 PlanetView에 이를 도시한다. Planet2D 모드에서만 가능하다.
Inheritance Hierarchy

Namespace:  Pixoneer.NXDL.NXPlanet
Assembly:  NXPlanet (in NXPlanet.dll) Version: 2.0.3.30
Syntax
C#
public class NXPlanetLayerComposites : NXRenderLayer

The NXPlanetLayerComposites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NXPlanetLayerComposites
NXPlanetLayerComposites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Top
Properties
  NameDescription
Public propertyLayerVisible
레이어의 도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Overrides NXRenderLayerLayerVisible.)
Public propertyRenderLikeBaseMap
Planet View에서 배경지도 다음에 도시할지 여부를 설정한다.
Top
Method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EnableShaderAlgorithm
쉐이터 알고리즘을 적용할지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Code exampleGenShaderCodeAverage
Average 필터를 위한 기본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Public methodCode exampleGenShaderCodeBasso
Basso(Basso-rilievo(BAS-RELIEF) 필터를 위한 기본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Public methodGenShaderCodeCBS
화면 향상을 위한 대비, 채도, 명도값을 조절 쉐이더 코드를 문자열을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Public methodCode exampleGenShaderCodeEdge
Edge 필터를 위한 기본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Public methodGenShaderCodeHDR
HDR 필터를 위한 기본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Public methodCode exampleGenShaderCodeMedian
Median 필터를 위한 기본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Public methodGenShaderCodeNew
기본 쉐이더 코드를 가져온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Public methodGetCartoonEffect
cartoonEffect 값을 가져온다.
Public methodGetFilterSize
필터 크기를 가져온다.
Public methodGetFilterType
필터 종류를 가져온다.
Public methodGetLayerID
레이어의 고유 ID를 가져온다.
(Overrides NXRenderLayerGetLayerID.)
Public methodGetShaderCBS
대비, 명도, 채도값을 가져온다.
Public methodGetShaderGamma
Gamma 값을 가져온다.
Public methodGetXDMCompManager
XDMCompManager 객체를 가져온다.
Public methodInitialize
내부 초기화 함수
(Overrides NXRenderLayerInitialize.)
Public methodInvalidate
색합성 정보를 갱신하도록 하며, 컨트롤의 내용을 다시 그리도록 한다.
Public methodLock
XDMComposite 객체 추가/삭제/수정 등을 위해 레이어 동작을 제한한다
Public methodSetCartoonEffect
Edge 필터의 CartoonEffect 값을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FilterSize
필터 크기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Code exampleSetFilterType
필터 종류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ShaderAlgorithm
사용자가 정의하는 쉐이더 알고리즘 문자열을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ShaderCBS
대비, 명도, 채도값을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ShaderGamma
Gamma 값을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ShaderHDR
HDR Shader 적용 여부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ShaderInvert
Invert Shader 적용 여부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XDMCompManager
XDMCompManager 객체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UnLock
레이어 동작 제한을 해제한다.
Public methodZoomFit
화면에 전체 영상이 도시되도록 확대축소하는 함수이다.
Public methodZoomFitRect
화면에 특정 영역 전체 영상이 도시되도록 확대축소하는 함수이다.
Top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