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NXPlanetLayerCompositesGenShaderCodeBasso Method

Basso(Basso-rilievo(BAS-RELIEF) 필터를 위한 기본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Namespace:  Pixoneer.NXDL.NXPlanet
Assembly:  NXPlanet (in NXPlanet.dll) Version: 2.0.3.31
Syntax
C#
public string GenShaderCodeBasso()

Return Value

Type: String
Basso 필터를 위한 쉐이더 코드 문자열
Remarks
반환되는 쉐이더 코드 문자열을 참고하여 코드를 추가하여 쉐이더를 적용할 수 있다.
Examples
Basso 필터를 위한 코드를 생성하여 Layer에 적용한다.
NXPlanetLayerComposites nxPlanetCompLayer = new NXPlanetLayerComposites();

// Initialize layer and add to View
// ...

string code = nxPlanetCompLayer.GenShaderCodeBasso();
nxPlanetCompLayer.SetShaderAlgorithm(code);
nxPlanetCompLayer.Invalidate();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