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NXPlanetLayerCompositesReadPixelValues Method

화면에 도시된 데이터에서 화면 좌표값 기준 픽셀 화소값을 읽어 반환한다. 화소값이 없는 경우 XDataRange.MAX_REAL64 값이 반환된다.

Namespace: Pixoneer.NXDL.NXPlanet
Assembly: NXPlanet (in NXPlanet.dll) Version: 2.0.3.38
Syntax
C#
public bool ReadPixelValues(
	int sx,
	int sy,
	bool bFirstHit,
	ref double val01,
	ref double val02,
	ref double val03
)

Parameters

sx  Int32
화면 x 좌표값
sy  Int32
화면 y 좌표값
bFirstHit  Boolean
입력 좌표에 맞는 첫 번째 색합성만 적용할지 여부,
true이면 첫 번째 색합성에서만 화소값을 읽고, false인 경우 3개의 화소값이 모두 유효할 때까지 모든 색합성 객체를 확인한다.
val01  Double
첫 번째 밴드의 화소값(Gray 또는 B에 해당하는 화소값)
val02  Double
두 번째 밴드의 화소값(G에 해당하는 화소값)
val03  Double
세 번째 밴드의 화소값(R에 해당하는 화소값)

Return Value

Boolean
색합성 모드에 따른 화소값을 읽는 경우 true를, 그렇지 않은 경우 false를 리턴한다.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