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Pixoneer.NXDL.NGR Namespace

3차원 그래픽 엔진, 렌더링 레이어와 도시 인수를 위한 클래스 및 인터페이스를 포함한다.
Classes
  Class Description
Public class NXDrawArgs NXDrawArgs는 각 뷰 컨트롤 및 렌더링 정보가 있는 기본 클래스이다.
각 뷰 컨트롤에서 이벤트가 발생할 때 매개변수로 포함되는 경우가 많다.
Public class NXRenderLayer NXDL에서 사용되는 모든 RenderLayer의 Base 클래스이다.
Public class Code example X3DModel X3DModel클래스는 .3ds파일이나 다른 형태의 파일로부터 로딩되는 모델 객체를 정의한다.
Public class Code example X3DModelDriverManager 파일 등으로부터 로딩하여 X3DModel 객체를 생성할 수 있는 드라이버를 정의하는 클래스이다.
Public class Xcg 컴퓨터 그래픽스와 관련된 함수들을 제공한다.
Public class Code example XConfiguration PlanetView에서 사용하는 Configuration(XDLConfiguration.xml)을 정의하는 클래스이다. XDLConfiguration.xml 환경설정을 읽어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설정된 정보를 XML 파일 형식으로 저장한다.
Public class XCursor XCursor클래스는 스테레오 뷰 상의 스테레오 커서를 구현하는 클래스이다.
Public class XFrameCaptureBuffer 프레임 갈무리 버퍼 클래스. XViewArea에 붙여서 화면에 그려지는 내용을 프레임별로 갈무리한다. OpenGL 프레임버퍼 객체(Framebuffer Objects, FBO)를 통한 다중 렌더링(Multiple Render Target, MRT)으로 색상값과 더불어 흑백 영상, YUV (444P), 화소별 3차원 좌표 등을 얻을 수 있다.
Public class Code example XGraphics OpenGL 라이브러리에 대한 Wrapper클래스를 정의한다. 이 클래스는 각종 뷰 컨트롤(ImageView, PlanetView등)에서 사용자가 객체를 직접 그리거나 처리하는데 사용된다.
Public class XPBTDataGroup Pixoneer 기본 지형(Pixoneer Base Terrain)을 정의하기 위한 데이터 그룹을 말한다.
Public class Code example XPBTDataSource XPBTDataSource클래스는 PBT(Pixoneer Base Terrain)의 데이터 소스를 정의한다.
Public class XStereoMask 스테레오 모니터 상에서 RGB 칼라 값을 정의한다.
Public class Code example XTextPrinter XTextPrinter클래스는 ImageView나 PlanetView, MilMapView상에서 텍스트를 그리기 위해 사용된다.
Public class Code example XTexture XTexture는 내부에서 OpenGL로 렌더링하기 위한 단위요소(Bitmap File)를 로딩하여 그리기 위해 사용된다.
Delegates
  Delegate Description
Public delegate NXRenderLayer_Event_FilterPreTranslateMessage 레이어 메시지 처리기 진입 시점에서 불리는 사용자 정의 메시지 핸들러. 내부 메시지 처리를 선택적으로 이용하거나 변경할 때 쓴다.
Enumerations
  Enumeration Description
Public enumeration eImageProcessingFilter 색합성 영상 처리에 이용되는 필터링 방법 목록
Public enumeration eMouseControl 마우스 컨트롤에 대한 타입을 열거한다.
Public enumeration ePBTSourceType PBT(Pixoneer Base Terrain)의 데이터 소스에 대한 위치 혹은 프로토콜을 정의한다.
Public enumeration eRenderType 렌더링 방식을 정의
Public enumeration eStereoColorMask 스테레오 뷰 타입에 대한 칼라 마스크를 정의하는 값을 열거한다.
Public enumeration eStereoType 스테레오 뷰 타입을 정의하는 값을 열거한다.
Public enumeration eTexFilterType 텍스처에서 사용되는 필터 타입을 열거한다.
Public enumeration eTextAlign eTextAlign 타입은 텍스트의 가로방향 정렬에 대한 타입을 열거한다.
Public enumeration eTextAlignV eTextAlignV 타입은 텍스트의 세로방향 정렬에 대한 타입을 열거한다.
Public enumeration eTexWrapType 텍스처의 Wrap 타입을 열거한다.
Public enumeration XCursoreCursorType 커서의 모양을 정의하는 타입을 열거한다.
Public enumeration XCursoreLineOddEven 커서를 그릴때 Odd픽셀에만 그릴지 Even 픽셀에만 그릴지 설정하는 방법을 열거한다.
Public enumeration XCursoreOperation 커서와 배경 이미지 사이의 연산 방법을 열거한다.
Public enumeration XFrameCaptureBuffereCaptureMode 갈무리 대상. 바탕, 레이어, 화면 전체, 수동 갈무리 중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