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X3DModel Class

X3DModel클래스는 .3ds파일이나 다른 형태의 파일로부터 로딩되는 모델 객체를 정의한다.
Inheritance Hierarchy
SystemObject
  Pixoneer.NXDL.NGRX3DModel

Namespace: Pixoneer.NXDL.NGR
Assembly: NXDLgr (in NXDLgr.dll) Version: 2.0.3.38
Syntax
C#
public class X3DModel : IDisposable

The X3DModel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X3DModel X3DModel클래스의 생성자로서, 비관리 XDL::X3DModel 객체를 입력받아 초기화를 수행한다.
Top
Properties
 NameDescription
Public propertyCenterXYZ 객체 영역 중심값.
Public propertyMaxXYZ 객체 영역 최대값.
Public propertyMinXYZ 객체 영역 최소값.
Top
Method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Draw 특정 뷰에 객체를 렌더링한다.
Public methodGetFace Face의 정점 리스트를 얻는다.
Public methodGetFacesCount 모델을 구성하는 Face의 개수를 반환한다.
Public methodGetModelPtr3D 모델의 비관리 데이터를 반환한다. C#에서 사용 불가능
Public methodGetVertices Face의 정점 리스트를 얻는다.
Public methodSetTranslate 객체 렌더링 좌표를 설정한다.
Top
Example
3ds 모델파일을 로딩하는 예제
C#
public X3DModel m_DCCModel;
public X3DModelDriverManager m_ModelDriverManager;

m_ModelDriverManager = new X3DModelDriverManager();
string strError;
m_ModelDriverManager.Initialize(out strError);

string strFilePath = "D:\\Sample\\model.3ds";
m_DCCModel = m_ModelDriverManager.LoadFile(strFilePath, out strError);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