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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DL

NXMilmapLayer Class

렌더링을 위한 NXMilmap 레이어 컨트롤. 이 구성요소를 이용하여 사용자 도시 로직을 구현할 수 있다.
Inheritance Hierarchy
SystemObject
  SystemMarshalByRefObject
    System.ComponentModelComponent
      System.Windows.FormsControl
        System.Windows.FormsScrollableControl
          System.Windows.FormsContainerControl
            System.Windows.FormsUserControl
              Pixoneer.NXDL.NGRNXRenderLayer
                Pixoneer.NXDL.NXMilmapNXMilmapLayer
                  Pixoneer.NXDL.NXVideoNXMilmapLayerVideoBase

Namespace: Pixoneer.NXDL.NXMilmap
Assembly: NXMilmap (in NXMilmap.dll) Version: 2.0.3.38
Syntax
C#
public class NXMilmapLayer : NXRenderLayer

The NXMilmapLaye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NXMilmapLayer 
Top
Properties
 NameDescription
Public propertyLayerVisible 레이어의 도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Overrides NXRenderLayerLayerVisible)
Top
Method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GetLayerID 레이어의 ID를 가져온다.
(Overrides NXRenderLayerGetLayerID)
Public methodInitialize 레이어를 초기화한다.
(Overrides NXRenderLayerInitialize)
Top
Events
 NameDescription
Public eventOnClear 레이어가 소멸될 때 발생한다.
Public eventOnOrthoRender 레이어가 정사투영에 따라 렌더링될 때 발생한다. 사용자는 이 함수에서 도시 코드를 구현할 수 있다. 좌표는 화면 좌표 체계를 이용한다.
Public eventOnRender 레이어가 렌더링될 때 발생한다. 사용자는 이 함수에서 도시 코드를 구현할 수 있다. 좌표는 world 좌표 체계이어야 한다.
Public eventOnWndProc 레이어에서 윈도우 메시지를 받으면 발생한다.
Top
Example
예제 #1:
C#
partial class FormMain
{
    private Pixoneer.NXDL.NXMilmap.NXMilmapView nxMilmapView1;
    private Pixoneer.NXDL.NXMilmap.NXMilmapLayer nxMilmapLayer1;
    public XScene m_Scene;
    private void InitializeComponent()
    {
        this.nxMilmapView1 = new Pixoneer.NXDL.NXMilmap.NXMilmapView();
        this.nxMilmapLayer1 = new Pixoneer.NXDL.NXMilmap.NXMilmapLayer();
        this.nxMilmapLayer1.OnRender += new Pixoneer.NXDL.NXMilmap.NXMilmapLayerRenderEvent(this.nxMilmapLayer1_OnRender);
        //init scene...
    }
    private bool nxMilmapLayer1_OnRender(object sender, NXMilmapDrawArgs e)
    {
        if (m_Scene != null)
            m_Scene.Draw(e, m_Attr);
        return default(bool);
    }
}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