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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XMilma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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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c class NXMilmapLayer : NXRenderLayer
The NXMilmapLaye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 | NXMilmapLayer |
Name | Description | |
---|---|---|
![]() | LayerVisible | 레이어의 도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Overrides NXRenderLayerLayerVisible) |
Name | Description | |
---|---|---|
![]() | GetLayerID | 레이어의 ID를 가져온다. (Overrides NXRenderLayerGetLayerID) |
![]() | Initialize | 레이어를 초기화한다. (Overrides NXRenderLayerInitialize) |
Name | Description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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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OnClear | 레이어가 소멸될 때 발생한다. |
![]() | OnOrthoRender | 레이어가 정사투영에 따라 렌더링될 때 발생한다. 사용자는 이 함수에서 도시 코드를 구현할 수 있다. 좌표는 화면 좌표 체계를 이용한다. |
![]() | OnRender | 레이어가 렌더링될 때 발생한다. 사용자는 이 함수에서 도시 코드를 구현할 수 있다. 좌표는 world 좌표 체계이어야 한다. |
![]() | OnWndProc | 레이어에서 윈도우 메시지를 받으면 발생한다. |
partial class FormMain { private Pixoneer.NXDL.NXMilmap.NXMilmapView nxMilmapView1; private Pixoneer.NXDL.NXMilmap.NXMilmapLayer nxMilmapLayer1; public XScene m_Scene; private void InitializeComponent() { this.nxMilmapView1 = new Pixoneer.NXDL.NXMilmap.NXMilmapView(); this.nxMilmapLayer1 = new Pixoneer.NXDL.NXMilmap.NXMilmapLayer(); this.nxMilmapLayer1.OnRender += new Pixoneer.NXDL.NXMilmap.NXMilmapLayerRenderEvent(this.nxMilmapLayer1_OnRender); //init scene... } private bool nxMilmapLayer1_OnRender(object sender, NXMilmapDrawArgs e) { if (m_Scene != null) m_Scene.Draw(e, m_Attr); return default(boo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