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XMilmapLayer Class |
Namespace: Pixoneer.NXDL.NXMilmap
public class NXMilmapLayer : NXRenderLayer
The NXMilmapLaye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NXMilmapLayer |
Name | Description | |
---|---|---|
LayerVisible | 레이어의 도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Overrides NXRenderLayerLayerVisible.) |
Name | Description | |
---|---|---|
GetLayerID | 레이어의 ID를 가져온다. (Overrides NXRenderLayerGetLayerID.) | |
Initialize | 레이어를 초기화한다. (Overrides NXRenderLayerInitialize.) |
Name | Description | |
---|---|---|
OnClear | 레이어가 소멸될 때 발생한다. | |
OnOrthoRender | 레이어가 정사투영에 따라 렌더링될 때 발생한다. 사용자는 이 함수에서 도시 코드를 구현할 수 있다. 좌표는 화면 좌표 체계를 이용한다. | |
OnRender | 레이어가 렌더링될 때 발생한다. 사용자는 이 함수에서 도시 코드를 구현할 수 있다. 좌표는 world 좌표 체계이어야 한다. | |
OnWndProc | 레이어에서 윈도우 메시지를 받으면 발생한다. |
partial class FormMain { private Pixoneer.NXDL.NXMilmap.NXMilmapView nxMilmapView1; private Pixoneer.NXDL.NXMilmap.NXMilmapLayer nxMilmapLayer1; public XScene m_Scene; private void InitializeComponent() { this.nxMilmapView1 = new Pixoneer.NXDL.NXMilmap.NXMilmapView(); this.nxMilmapLayer1 = new Pixoneer.NXDL.NXMilmap.NXMilmapLayer(); this.nxMilmapLayer1.OnRender += new Pixoneer.NXDL.NXMilmap.NXMilmapLayerRenderEvent(this.nxMilmapLayer1_OnRender); //init scene... } private bool nxMilmapLayer1_OnRender(object sender, NXMilmapDrawArgs e) { if (m_Scene != null) m_Scene.Draw(e, m_Attr); return default(boo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