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NXPlanetLayerVectorEditor Class

PlanetView에 벡터 객체를 생성하고 편집하기 위한 레이어이다. Planet2D 모드에서만 가능하다.
Inheritance Hierarchy
SystemObject
  SystemMarshalByRefObject
    System.ComponentModelComponent
      System.Windows.FormsControl
        System.Windows.FormsScrollableControl
          System.Windows.FormsContainerControl
            System.Windows.FormsUserControl
              Pixoneer.NXDL.NGRNXRenderLayer
                Pixoneer.NXDL.NXPlanetNXPlanetLayerVectorEditor

Namespace: Pixoneer.NXDL.NXPlanet
Assembly: NXPlanet (in NXPlanet.dll) Version: 2.0.3.38
Syntax
C#
public class NXPlanetLayerVectorEditor : NXRenderLayer

The NXPlanetLayerVectorEdito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NXPlanetLayerVectorEditor 기본 생성자로서, 멤버변수를 초기화한다.
Top
Properties
 NameDescription
Public propertyEditable 이 레이어의 벡터를 편집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고 설정한다.
Public propertyLayerVisible 레이어의 도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Overrides NXRenderLayerLayerVisible)
Public propertySelectableObject 이 레이어의 벡터를 선택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고 설정한다.
Public propertyUsableKeyboard 이 레이어에서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고 설정한다.
Public propertyUsableLayerDisplayOrder 정해진 도시 순서대로 편집 베이스(EditBase)의 XvcLayer들을 도시할 것인지 여부를 확인하고 설정한다.
SetLayerDisplayOrder()를 이용하여 편집 베이스(EditBase)의 XvcLayer들의 도시 순서를 설정할 수 있다.
Top
Method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ClearLayer 벡터 레이어에 도시된 객체를 모두 삭제한다. Undo/Redo command 도 모두 삭제된다.
Public methodCode exampleCreateNewOBJ 객체 형식과 정점 배열을 이용하여 새로운 객체를 생성한다.
Ellipse, MeasureAngle, MeasureArea, MeasurePoint, MeasureDist, Point, Polygon, Polyline, Rectangle, Symbol, Text 객체 형식 지원
Public methodDelete 선택된 객체를 삭제한다.
Public methodGetEditBase 편집을 위한 베이스 객체을 가져온다.(XvcBase는 하나 이상의 레이어로 구성되며, 레이어(XvcLayer)는 여러 개의 객체로 포함한다.)
Public methodGetLayerDisplayOrder 편집 베이스(EditBase)의 레이어(XvcLayer)들의 도시 순서 배열을 가져온다.
Public methodGetLayerID 레이어의 고유 ID를 가져온다.
(Overrides NXRenderLayerGetLayerID)
Public methodGetSelectedObj 현재 선택된 객체를 가져온다.
Public methodHitTest 특정 위치에 해당 객체의 hit-testing을 수행한다.
Public methodInitialize 내부 초기화 함수이다. 이것은 NXPlanetEngine에 의해 오직 한번 호출 된다.
(Overrides NXRenderLayerInitialize)
Public methodLock 벡터 객체 편집 과정을 쓰레드 간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제한한다.
Public methodModify 원본 객체와 수정 객체를 입력하여 편집 스택에 추가한다.
Public methodSelectNone 객체 선택을 해제한다. 객체가 선택되면 이를 해제한다.
Public methodSelectObject 여러 개의 객체 중 하나의 객체만을 선택한다.
Public methodCode exampleSetEditBase 이 레이어 밖에서 생성된 XvcBase 인스턴스를 설정한다. 외부 XvcBase를 설정하면 새로이 생성되는 객체는 외부 XvcBase에 추가된다.
Public methodSetLayerDisplayOrder 편집 베이스(EditBase)의 레이어(XvcLayer)의 ID를 배열에 차례로 저장하여 도시 순서를 설정한다.
UsableLayerDisplayOrder가 true로 설정되어 있어야 하며, 맨 처음 항목의 XvcLayer가 먼저 도시된다.
Public methodUnLock 벡터 객체 편집 제한을 해제한다.
Top
Events
 NameDescription
Public eventOnObjectCreated 마우스를 이용해서 객체가 생성되면 발생한다.
Public eventOnObjectEditOver 마우스를 이용한 편집이 종료되면 발생한다.
Public eventOnObjectEditStart 마우스를 이용한 편집이 시작되면 발생한다.
Public eventOnPreTranslateMessage 윈도우 메시지가 처리되면 발생한다.
Top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