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XPlanet
|
public class NXPlanetLayerVectorEditor : NXRenderLayer
The NXPlanetLayerVectorEdito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 | NXPlanetLayerVectorEditor | 기본 생성자로서, 멤버변수를 초기화한다. |
Name | Description | |
---|---|---|
![]() | Editable | 이 레이어의 벡터를 편집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고 설정한다. |
![]() | LayerVisible | 레이어의 도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Overrides NXRenderLayerLayerVisible) |
![]() | SelectableObject | 이 레이어의 벡터를 선택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고 설정한다. |
![]() | UsableKeyboard | 이 레이어에서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고 설정한다. |
![]() | UsableLayerDisplayOrder |
정해진 도시 순서대로 편집 베이스(EditBase)의 XvcLayer들을 도시할 것인지 여부를 확인하고 설정한다. SetLayerDisplayOrder()를 이용하여 편집 베이스(EditBase)의 XvcLayer들의 도시 순서를 설정할 수 있다. |
Name | Description | |
---|---|---|
![]() | ClearLayer | 벡터 레이어에 도시된 객체를 모두 삭제한다. Undo/Redo command 도 모두 삭제된다. |
![]() ![]() | CreateNewOBJ | 객체 형식과 정점 배열을 이용하여 새로운 객체를 생성한다. Ellipse, MeasureAngle, MeasureArea, MeasurePoint, MeasureDist, Point, Polygon, Polyline, Rectangle, Symbol, Text 객체 형식 지원 |
![]() | Delete | 선택된 객체를 삭제한다. |
![]() | GetEditBase | 편집을 위한 베이스 객체을 가져온다.(XvcBase는 하나 이상의 레이어로 구성되며, 레이어(XvcLayer)는 여러 개의 객체로 포함한다.) |
![]() | GetLayerDisplayOrder | 편집 베이스(EditBase)의 레이어(XvcLayer)들의 도시 순서 배열을 가져온다. |
![]() | GetLayerID | 레이어의 고유 ID를 가져온다. (Overrides NXRenderLayerGetLayerID) |
![]() | GetSelectedObj | 현재 선택된 객체를 가져온다. |
![]() | HitTest | 특정 위치에 해당 객체의 hit-testing을 수행한다. |
![]() | Initialize | 내부 초기화 함수이다. 이것은 NXPlanetEngine에 의해 오직 한번 호출 된다. (Overrides NXRenderLayerInitialize) |
![]() | Lock | 벡터 객체 편집 과정을 쓰레드 간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제한한다. |
![]() | Modify | 원본 객체와 수정 객체를 입력하여 편집 스택에 추가한다. |
![]() | SelectNone | 객체 선택을 해제한다. 객체가 선택되면 이를 해제한다. |
![]() | SelectObject | 여러 개의 객체 중 하나의 객체만을 선택한다. |
![]() ![]() | SetEditBase | 이 레이어 밖에서 생성된 XvcBase 인스턴스를 설정한다. 외부 XvcBase를 설정하면 새로이 생성되는 객체는 외부 XvcBase에 추가된다. |
![]() | SetLayerDisplayOrder |
편집 베이스(EditBase)의 레이어(XvcLayer)의 ID를 배열에 차례로 저장하여 도시 순서를 설정한다. UsableLayerDisplayOrder가 true로 설정되어 있어야 하며, 맨 처음 항목의 XvcLayer가 먼저 도시된다. |
![]() | UnLock | 벡터 객체 편집 제한을 해제한다. |
Name | Description | |
---|---|---|
![]() | OnObjectCreated | 마우스를 이용해서 객체가 생성되면 발생한다. |
![]() | OnObjectEditOver | 마우스를 이용한 편집이 종료되면 발생한다. |
![]() | OnObjectEditStart | 마우스를 이용한 편집이 시작되면 발생한다. |
![]() | OnPreTranslateMessage | 윈도우 메시지가 처리되면 발생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