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NXPlanetLayerVectorEditor Methods

The NXPlanetLayerVectorEdito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Methods
  Name Description
Public method ClearLayer 벡터 레이어에 도시된 객체를 모두 삭제한다. Undo/Redo command 도 모두 삭제된다.
Public method Code example CreateNewOBJ 객체 형식과 정점 배열을 이용하여 새로운 객체를 생성한다.
Ellipse, MeasureAngle, MeasureArea, MeasurePoint, MeasureDist, Point, Polygon, Polyline, Rectangle, Symbol, Text 객체 형식 지원
Public method Delete 선택된 객체를 삭제한다.
Public method GetEditBase 편집을 위한 베이스 객체을 가져온다.(XvcBase는 하나 이상의 레이어로 구성되며, 레이어(XvcLayer)는 여러 개의 객체로 포함한다.)
Public method GetLayerDisplayOrder 편집 베이스(EditBase)의 레이어(XvcLayer)들의 도시 순서 배열을 가져온다.
Public method GetLayerID 레이어의 고유 ID를 가져온다.
(Overrides NXRenderLayerGetLayerID)
Public method GetSelectedObj 현재 선택된 객체를 가져온다.
Public method HitTest 특정 위치에 해당 객체의 hit-testing을 수행한다.
Public method Initialize 내부 초기화 함수이다. 이것은 NXPlanetEngine에 의해 오직 한번 호출 된다.
(Overrides NXRenderLayerInitialize)
Public method Lock 벡터 객체 편집 과정을 쓰레드 간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제한한다.
Public method Modify 원본 객체와 수정 객체를 입력하여 편집 스택에 추가한다.
Public method SelectNone 객체 선택을 해제한다. 객체가 선택되면 이를 해제한다.
Public method SelectObject 여러 개의 객체 중 하나의 객체만을 선택한다.
Public method Code example SetEditBase 이 레이어 밖에서 생성된 XvcBase 인스턴스를 설정한다. 외부 XvcBase를 설정하면 새로이 생성되는 객체는 외부 XvcBase에 추가된다.
Public method SetLayerDisplayOrder 편집 베이스(EditBase)의 레이어(XvcLayer)의 ID를 배열에 차례로 저장하여 도시 순서를 설정한다.
UsableLayerDisplayOrder가 true로 설정되어 있어야 하며, 맨 처음 항목의 XvcLayer가 먼저 도시된다.
Public method UnLock 벡터 객체 편집 제한을 해제한다.
Top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