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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XMilma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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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c class NXMilmapLayerSceneDisplay : NXRenderLayer
The NXMilmapLayerSceneDisplay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 | NXMilmapLayerSceneDisplay | NXMilmapLayerSceneDisplay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
Name | Description | |
---|---|---|
![]() | LayerVisible | 레이어의 도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Overrides NXRenderLayerLayerVisible) |
![]() | ZFar | 렌더링 절두체(frustum)의 Z 최대값 |
![]() | ZNear | 렌더링 절두체(frustum)의 Z 최소값. |
Name | Description | |
---|---|---|
![]() | Add(String, Boolean) | 현재 화면에 scene 파일을 로딩하여 추가한다. |
![]() | Add(XScene, Boolean) | 현재 화면에 scene 객체를 추가한다. 현재 화면에 scene이 없는 경우에는 추가되지 않는다. |
![]() | AttachTo | 이 레이어를 군사 지도 뷰에 부착시킨다. |
![]() | Clear | 레이어 안에 있는 모든 것을 지운다. |
![]() | EnableAttrSet | 사용자가 설정한 속성의 사용여부를 설정한다. |
![]() | GetLayerID | 레이어의 고유 ID를 가져온다. (Overrides NXRenderLayerGetLayerID) |
![]() | GetScene | 현재 표시되고 있는 Scene 객체를 확인한다. |
![]() | HitTest | 특정 좌표에 대해 객체의 hit-testing을 수행한다. |
![]() | Initialize | 엔진이 호출되면 자동으로 초기화 된다. (Overrides NXRenderLayerInitialize) |
![]() | New | 새로운 scene을 생성한다. |
![]() | Open(String) | 파일로부터 scene객체를 로딩하여 생성한다. 기존의 scene 객체가 있으면 새로운 scene으로 대체한다. |
![]() | Open(XScene) | 현재 화면의 scene 객체를 입력 pScene 객체로 대체한다. |
![]() | Save | 현재 레이어의 scene 객체를 파일로 저장한다. |
Name | Description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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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OnObjectHitTestObjs | 객체가 마우스 클릭에 의해 선택될 때 발생하는 이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