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NXMilmapLayerSceneDisplay Class

NXMilmap에 scene을 표시하는 레이어를 구현한다. 주의사항 : NXMilmap 제어에 사용.
Inheritance Hierarchy
SystemObject
  SystemMarshalByRefObject
    System.ComponentModelComponent
      System.Windows.FormsControl
        System.Windows.FormsScrollableControl
          System.Windows.FormsContainerControl
            System.Windows.FormsUserControl
              Pixoneer.NXDL.NGRNXRenderLayer
                Pixoneer.NXDL.NSCENENXMilmapLayerSceneDisplay

Namespace: Pixoneer.NXDL.NSCENE
Assembly: NXDLscene (in NXDLscene.dll) Version: 2.0.3.38
Syntax
C#
public class NXMilmapLayerSceneDisplay : NXRenderLayer

The NXMilmapLayerSceneDisplay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NXMilmapLayerSceneDisplay NXMilmapLayerSceneDisplay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Top
Properties
 NameDescription
Public propertyLayerVisible 레이어의 도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Overrides NXRenderLayerLayerVisible)
Public propertyZFar 렌더링 절두체(frustum)의 Z 최대값
Public propertyZNear 렌더링 절두체(frustum)의 Z 최소값.
Top
Method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Add(String, Boolean) 현재 화면에 scene 파일을 로딩하여 추가한다.
Public methodAdd(XScene, Boolean) 현재 화면에 scene 객체를 추가한다. 현재 화면에 scene이 없는 경우에는 추가되지 않는다.
Public methodAttachTo 이 레이어를 군사 지도 뷰에 부착시킨다.
Public methodClear 레이어 안에 있는 모든 것을 지운다.
Public methodEnableAttrSet 사용자가 설정한 속성의 사용여부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GetLayerID 레이어의 고유 ID를 가져온다.
(Overrides NXRenderLayerGetLayerID)
Public methodGetScene 현재 표시되고 있는 Scene 객체를 확인한다.
Public methodHitTest 특정 좌표에 대해 객체의 hit-testing을 수행한다.
Public methodInitialize 엔진이 호출되면 자동으로 초기화 된다.
(Overrides NXRenderLayerInitialize)
Public methodNew 새로운 scene을 생성한다.
Public methodOpen(String) 파일로부터 scene객체를 로딩하여 생성한다. 기존의 scene 객체가 있으면 새로운 scene으로 대체한다.
Public methodOpen(XScene) 현재 화면의 scene 객체를 입력 pScene 객체로 대체한다.
Public methodSave 현재 레이어의 scene 객체를 파일로 저장한다.
Top
Events
 NameDescription
Public eventOnObjectHitTestObjs 객체가 마우스 클릭에 의해 선택될 때 발생하는 이벤트
Top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