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NXPlanetLayerSceneEditor Class

이 클래스는 NXPlanetView에 scene을 편집하는 레이어 컨트롤을 구현한 것이다. 주의사항 : NXPlanetView 제어에 사용되는데, Planet2D 모드에서만 가능하다.
Inheritance Hierarchy
SystemObject
  SystemMarshalByRefObject
    System.ComponentModelComponent
      System.Windows.FormsControl
        System.Windows.FormsScrollableControl
          System.Windows.FormsContainerControl
            System.Windows.FormsUserControl
              Pixoneer.NXDL.NGRNXRenderLayer
                Pixoneer.NXDL.NSCENENXPlanetLayerSceneEditor

Namespace: Pixoneer.NXDL.NSCENE
Assembly: NXDLscene (in NXDLscene.dll) Version: 2.0.3.38
Syntax
C#
public class NXPlanetLayerSceneEditor : NXRenderLayer

The NXPlanetLayerSceneEdito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NXPlanetLayerSceneEditor NXPlanetLayerSceneEditor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Top
Properties
 NameDescription
Public propertyEditableScene Scene을 편집할지 여부를 설정한다.
Public propertyHitTestableScene Scene의 hit-testable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LayerCapture 레이어의 갈무리 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기본값: true)
(Overrides NXRenderLayerLayerCapture)
Public propertyLayerVisible 레이어의 도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기본값: true)
(Overrides NXRenderLayerLayerVisible)
Public propertyUsableKeyboard Scene 레이어에서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고 설정한다.
Public propertyZFar 렌더링 절두체(frustum)의 Z 최대값
Public propertyZNear 렌더링 절두체(frustum)의 Z 최소값.
Top
Method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Add(String, Boolean) 현재 화면에 scene 파일로부터 로딩하여 추가한다.
Public methodAdd(XScene, Boolean) 현재 화면에 scene 객체를 추가한다.
Public methodAttachTo 이 레이어를 Planet 뷰에 부착시킨다.
Public methodClear 레이어 안에 있는 모든것을 지운다.
Public methodCreateNewOBJ 객체 종류에 따라 scene 객체를 생성한다.
Public methodEditObjectEnd 객체 편집을 종료하도록 한다.
Public methodEnableAttrSet 사용자가 설정한 속성의 사용여부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GetLayerID 레이어의 고유 ID를 가져온다.
(Overrides NXRenderLayerGetLayerID)
Public methodGetScene 현재 표시되고 있는 Scene 객체를 확인한다.
Public methodHitTest(XVertex3d, ArrayList) 특정 좌표에 대해 객체의 hit-testing을 수행하고 hit-testing된 모든 객체를 반환한다.
Public methodHitTest(XVertex3d, XVertex3d, ArrayList) 특정 영역에 객체의 hit-testing을 수행하고 hit-testing된 모든 객체를 반환한다.
Public methodHitTest(XVertex3d, Double, XHitFlag) 특정 좌표에 대해 객체의 hit-testing을 수행한다.
Public methodInitialize 엔진이 호출되면 자동으로 초기화 된다.
(Overrides NXRenderLayerInitialize)
Public methodNew 새로운 scene을 생성한다.
Public methodOpen(String) 파일로부터 senescence 불러 온다.
Public methodOpen(XScene) 현재 화면에 scene 파일을 추가한다.
Public methodSave 현재 레이어의 scene 객체를 파일로 저장한다.
Public methodSelectAll 모든 객체를 선택한다.
Public methodSelectNone 선택사항을 모두 해제하고 아무것도 선택하지 않은 것으로 설정한다.
Public methodSelectObject(ArrayList) 대상 객체를 선택한다.
Public methodSelectObject(Int32) 객체의 ID를 이용하여 객체를 선택한다.
Public methodSelectObject(XscObj, Boolean) 대상 객체를 선택한다.
Public methodSelectObject(XVertex3d, XVertex3d, Boolean) 지정된 구역으로부터 객체를 선택한다.
Top
Events
 NameDescription
Public eventOnObjectCreated 객체를 편집한 후 생성 될 때 발생한다.
Public eventOnObjectEditOver 객체 편집이 끝났을 때 발생한다.
Public eventOnObjectEditStart 객체 편집이 시작되었을 때 발생한다.
Public eventOnObjectHitTestObjs 객체가 마우스 클릭에 의해 선택될 때 발생하는 이벤트. NXPlanetLayerSceneEditor의 HitTest는 마우스 오른쪽 클릭으로 수행한다.
Top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