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XVectorIO Class
|
XVectorIO 클래스는 다양한 형식의 벡터파일(shp, dxf 등)을 읽거나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Inheritance Hierarchy
Namespace: Pixoneer.NXDL.NIOAssembly: NXDLio (in NXDLio.dll) Version: 2.0.3.38
Syntaxpublic class XVectorIO : IDisposable
The XVectorIO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 Name | Description |
---|
 | XVectorIO | XVectorIO클래스의 기본 생성자로서, 멤버변수를 초기화한다. |
Top
Methods | Name | Description |
---|
 | Export | 표준 및 상용 포맷의 벡터 파일로 저장한다. |
 | GetDriverKey | 입력 인덱스에 의한 드라이버 파일 키워드를 반환한다. |
 | GetFileInfo(String, Double, Double, Double, Double, Double, Double, XSpatialReference) | 표준 및 상용 포맷의 벡터 파일 정보를 로딩한다. |
 | GetFileInfo(String, String, XSpatialReference, Int32, ArrayList, ArrayList, ArrayList, ArrayList, ArrayList, ArrayList, ArrayList) | 표준 및 상용 포맷의 벡터 파일 정보를 로딩한다. |
 | GetFiltersForLoad | XVectorIO객체로부터 로딩이 가능한 필터를 얻는다. 이 필터 문자열은 열기 대화상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
 | GetFiltersForSave | XVectorIO객체로부터 저장이 가능한 필터를 얻는다. 이 필터 문자열은 저장 대화상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
 | Initialize | 객체를 초기화하고 벡터 드라이버를 로딩한다. |
 | IsExtensionExportSupported | 출력(export) 기능에 특정 파일 형식을 지원하는지 확인한다. |
 | IsExtensionImportSupported | 입력(import) 기능에 특정 파일 형식을 지원하는지 확인한다. |
 | IsKeyImportSupported | 입력 기능에 특정 파일 형식을 지원하는지 확인한다. |
 | LoadFile(String, String, XSpatialReference) | 표준 및 상용 포맷의 벡터 파일을 로딩한다. |
 | LoadFile(String, String, XSpatialReference, Boolean, Boolean) | 표준 및 상용 포맷의 벡터 파일을 로딩한다. |
Top
Example
Korea 2000 / Central belt 좌표계인 Shape 파일을 읽어 XScene 객체로 변환한 뒤 SML 파일로 저장하는 예제이다.
using Pixoneer.NXDL;
using Pixoneer.NXDL.NIO;
using Pixoneer.NXDL.NRS;
using Pixoneer.NXDL.NCC;
using Pixoneer.NXDL.NVC;
using Pixoneer.NXDL.NSCENE;
XVectorIO VectorIO = new XVectorIO();
String strError = "";
if (VectorIO.Initialize(out strError) == false)
{
return;
}
XSpatialReference srIn = new XSpatialReference();
srIn.importFromEPSG(5181);
String strFilePathLoad = "D:\\Sample\\Vector_Sample\\sample.shp";
XvcBase vectorBase = VectorIO.LoadFile(strFilePathLoad, out strError, ref srIn);
XScene sceneNew = Xsc.XvcBase2Scene(vectorBase, false, null);
string strExt = Path.GetExtension(strFilePathLoad);
string strPath = strFilePathLoad.Substring(0, strFilePathLoad.Length - strExt.Length);
strPath += ".sml";
XScene.SaveScene(sceneNew, strPath, null);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