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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vc
|
public class XvcBase : IDisposable
The XvcBase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 | XvcBase | XvcBase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
![]() | XvcBase(XvcBase*) | XvcBase의 새로운 인스턴스를 입력 값(C++ XvcBase)을 통해 초기화한다. |
Name | Description | |
---|---|---|
![]() | AddHead | 머리 위치에 레이어를 추가한다. |
![]() | AddTail | 꼬리 위치에 레이어를 추가한다. |
![]() | CalcRange | 경계 영역을 계산한다. |
![]() | FindIndex | 0부터 시작하는 순서로 지정된 객체의 위치를 가져온다. |
![]() | GetBoundRect | 경계 영역의 최소/최대값을 가져온다. |
![]() | GetHeadLayer | 머리 위치에 있는 레이어를 가져온다. |
![]() | GetHeadLayerPos | 머리 위치에 있는 레이어 위치값를 가져온다. |
![]() | GetLayer | 특정 위치에 있는 레이어를 가져온다. |
![]() | GetLayerPos | XvcLayer 객체의 위치값을 가져온다. |
![]() | GetNextLayerPos | 특정 위치 다음에 있는 레이어 위치값을 가져온다. |
![]() | GetNumLayers | XvcBase에 포함되어 있는 레이어의 개수를 가져온다. |
![]() | GetPrevLayerPos | 특정 위치 이전에 있는 레이어 특정 위치값을 가져온다. |
![]() | GetSR | 지리 참조 좌표계를 가져온다. |
![]() | GetTailLayerPos | 꼬리 위치에 있는 레이어 위치값을 가져온다. |
![]() | HitTest | 특정 위치에 대해 객체가 선택되는지 테스트를 수행한다. |
![]() ![]() | LoadFile | 외부 파일로부터 XvcBase를 로딩한다. |
![]() | Normalize | 객체를 정규화한다. |
![]() | RemoveAll | 모든 레이어를 삭제한다. |
![]() | RemoveLayerPos | 특정 위치에 레이어를 삭제한다. |
![]() ![]() | SaveFile | 외부 파일로 XvcBase 객체를 저장한다. |
![]() | SetSR | 지리 참조 좌표계를 설정한다. |
using Pixoneer.NXDL; using Pixoneer.NXDL.NIO; using Pixoneer.NXDL.NRS; using Pixoneer.NXDL.NCC; using Pixoneer.NXDL.NVC; //Create Vector IO Manager XVectorIO VectorIO = new XVectorIO(); String strError = ""; if (VectorIO.Initialize(out strError) == false) { return; } // Create spatial reference of input vector file. XSpatialReference srIn = new XSpatialReference(); srIn.importFromEPSG(4326); // Geographic Lat/Lon (WGS84) String strFilePathLoad = "D:\\Sample\\Vector_Sample\\sample.shp"; XvcBase vectorBase = VectorIO.LoadFile(strFilePathLoad, out strError, ref srIn); if (vectorBase != null) { long layerPos = vectorBase.GetHeaderLayerPos(); while (layerPos != 0) { XvcLayer vectorLayer = vectorBase.GetLayer(layerPos); if (vectorLayer != null) { long objPos = vectorLayer.GetHeadObjPos(); while (objPos != 0) { XvcObj vectorObj = layer.GetObj(objPos); // do something // ... objPos = vectorLayer.GetNextObjPos(objPos); } } layerPos = vectorBase.GetNextLayerPos(layerPo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