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vcObj Class |
Namespace: Pixoneer.NXDL.NVC
public class XvcObj : IDisposable
The XvcObj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ColorBack | 객체의 배경색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ColorFore | 객체의 전경색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ColorLine | 객체의 선 색상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ColorName | 객체의 이름 색상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ColorText | 객체의 문자열 색상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DrawNameFlagForSpeed | 그리는 속도를 위한 설정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false인 경우 매번 이름 문자열의 렌더링 DIB를 생성하여 도시하고, 그렇지 않은 경우 렌더링 DIB를 생성한 후 재사용하여 렌더링 속도를 높인다. 기본값은 false. | |
ID | 객체 ID를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IsFixed | 객체 고정 유무를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IsRotatable | 객체 회전 가능 유무를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MaxX | 경계 영역의 최대 X 값을 가져온다. | |
MaxY | 경계 영역의 최대 X 값을 가져온다. | |
MaxZ | 경계 영역의 최대 Z 값을 가져온다. | |
MinX | 경계 영역의 최소 X 값을 가져온다. | |
MinY | 경계 영역의 최소 Y 값을 가져온다. | |
MinZ | 경계 영역의 최소 Z 값을 가져온다. | |
Name | 객체 이름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NameAlignH | 객체 이름의 가로 정렬 값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NameAlignV | 객체 이름의 세로 정렬 값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NameBold | 이름 문자열을 굵게 도시할지 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NameFontName | 이름 문자열의 글꼴 이름을 설정한다. | |
NameFontSize | 이름 문자열의 글꼴 크기를 설정한다. | |
NameItalic | 이름 문자열을 기울여서 도시할지 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NameMultiLine | 이름 문자열의 Carriage return-Line Feed(\r\n) 처리를 문자열 분리로 할지 여부를 설정하고 확인한다. | |
NameOffsetX | 객체 이름의 위치를 가로축 방향으로 설정하거나 확인한다. 화소(pixel) 단위로 오른쪽 방향으로 증가한다. | |
NameOffsetY | 객체 이름의 위치를 세로축 방향으로 설정하거나 확인한다. 화소(pixel) 단위로 아래쪽 방향으로 증가한다. | |
NameStrikeOut | 이름 문자열의 바깥 라인 표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NameUnderline | 이름 문자열의 밑줄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NumProperties | 객체 속성 정보를 가져온다. | |
ShowName | 객체의 이름 도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StyleFill | 객체의 채우기 스타일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StyleLine | 객체의 선 스타일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Type | 객체를 구별할 수 있도록 객체 형식을 가져온다. | |
Visible | 객체를 보일지 여부를 확인하고 설정한다. |
Name | Description | |
---|---|---|
CalcRange | 객체의 경계 영역을 계산한다. | |
GetPropertyNameAt | 입력 인덱스에 대응하는 객체 속성(필드) 이름을 가져온다. | |
GetPropertyValueAt | 입력 인덱스에 대응하는 객체 속성값을 가져온다. | |
GetThick | 객체의 두께를 가져온다. | |
HitTest | 특정 위치에 대해서 객체가 선택되었는지와 이에 대한 정보를 가져온다. | |
MoveObject | 입력 오프셋만큼 객체를 이동한다. | |
Normalize | 객체의 영역을 정규화한다. | |
SetThick | 객체의 두께를 설정한다. |
using Pixoneer.NXDL; using Pixoneer.NXDL.NIO; using Pixoneer.NXDL.NRS; using Pixoneer.NXDL.NCC; using Pixoneer.NXDL.NVC; //Create Vector IO Manager XVectorIO VectorIO = new XVectorIO(); String strError = ""; if (VectorIO.Initialize(out strError) == false) { return; } // Create spatial reference of input vector file. XSpatialReference srIn = new XSpatialReference(); srIn.importFromEPSG(4326); // Geographic Lat/Lon (WGS84) String strFilePathLoad = "D:\\Sample\\Vector_Sample\\sample.shp"; XvcBase vectorBase = VectorIO.LoadFile(strFilePathLoad, out strError, ref srIn); if (vectorBase != null) { long layerPos = vectorBase.GetHeaderLayerPos(); while (layerPos != 0) { XvcLayer vectorLayer = vectorBase.GetLayer(layerPos); if (vectorLayer != null) { long objPos = vectorLayer.GetHeadObjPos(); while (objPos != 0) { XvcObj vectorObj = layer.GetObj(objPos); if (vectorObj != null) { int numProperties = vectorObj.NumProperties; for (int i = 0; i < numProperties; i++) { string strName = vectorObj.GetPropertyNameAt(i); string strValue = vectorObj.GetPropertyValueAt(i); // do something } } objPos = vectorLayer.GetNextObjPos(objPos); } } layerPos = vectorBase.GetNextLayerPos(layerPo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