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ngle Class |
Namespace: Pixoneer.NXDL
public class XAngle
The XAngle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XAngle | XAngle에 대한 객체를 생성하는 기본 생성자이며 rad값을 0.0으로 설정한다. | |
XAngle(XAngle*) | XAngle에 대한 객체를 생성하는 생성자이며 외부 Angle을 입력 받아 rad변수에 설정한다. | |
XAngle(Double) | XAngle에 대한 객체를 생성하는 생성자이며 Radian 값의 Angle을 입력 받아 rad변수에 설정한다. |
Name | Description | |
---|---|---|
Abs |
Static 함수로, XAngle값을 입력 받아 절대값 XAngle 객체를 반환한다.
| |
FromDegree |
Static 함수로, Degree값을 입력 받아 새로운 XAngle 객체를 생성한다.
| |
FromDms |
Static 함수로, Degree-Minute-Second값을 입력 받아 새로운 XAngle 객체를 생성한다.
| |
FromRadian |
Static 함수로, Radian값을 입력 받아 새로운 XAngle 객체를 생성한다.
| |
GetDms |
Degree-Minute-Second로 Angle값을 반환 한다.
| |
GetDmsString |
Degree-Minute-Second 값으로 반환하되 이를 String으로 변환하여 반환한다.
| |
IsEqual |
입력되는 XAngle객체와 동일한 경우 true를 반환한다.
| |
IsNaN |
만약 입력되는 XAngle객체가 NaN이라면 true를 반환하고 그렇지 않으면 false를 반환한다.
| |
Normalize |
내부 Angle값을 0~360도 사이에 존재하도록 Normalize를 수행한다. 예를 들어 375도의 경우 360도가 넘기 때문에 15도가 된다.
| |
SetDms |
Degree-Minute-Second 값으로 Angle값을 설정한다.
|
Name | Description | |
---|---|---|
Addition(Double, XAngle) |
첫번째 피연산자인 double형의 Radian값과 두번재 피연산자인 XAngle객체를 더하여 XAngle 객체를 반환한다.
| |
Addition(XAngle, XAngle) |
첫번째 피연산자인 XAngle객체와 두번재 피연산자인 XAngle객체를 더하여 XAngle을 반환한다.
| |
Addition(XAngle, Double) |
첫번째 피연산자인 XAngle객체와 두번재 피연산자인 double 형의 Radian을 더한다.
| |
Division(Double, XAngle) |
첫번째 피연산자인 double형의 Radian값을 두번째 피연산자인 XAngle객체로 나누고 결과값을 XAngle 객체로 반환한다.
| |
Division(XAngle, XAngle) |
첫번째 피연산인 XAngle객체에 두번째 피연산자인 XAngle객체를 나누어 XAngle을 생성하여 반환한다.
| |
Division(XAngle, Double) |
첫번재 피연산자인 XAngle객체를 두번째 피연산자인 double형의 Radian 값으로 나누어 결과값을 XAngle 객체로 생성하여 반환한다.
| |
GreaterThan |
첫번째 피연자인 XAngle 객체와 두번째 피연자인 XAngle객체간의 크기 비교를 통해 첫번째 피연자인 XAngle 객체가 큰 경우 true를 반환한다. 그렇지 않으면 false를 반환한다.
| |
LessThan |
첫번째 피연자인 XAngle 객체와 두번째피연자인 XAngle객체간의 크기 비교를 통해 두번째 피연자인 XAngle 객체가 큰 경우 true를 반환한다. 그렇지 않으면 false를 반환한다.
| |
Multiply(Double, XAngle) |
첫번째 피연산자인 double 형의 Radian값에 두번재 피연산자인 XAngle객체를 곱하여 XAngle 객체를 생성하여 반환한다.
| |
Multiply(XAngle, XAngle) |
첫번재 피연산자인 XAngle 객체에 두번째 피연산자인 XAngle객체를 더하여 XAngle 객체를 생성하여 반환한다.
| |
Multiply(XAngle, Double) |
첫번재 피연산자인 XAngle 객체에 두번째 피연산자인 double 형의 Radian값을 곱하여 XAngle 객체를 반환 한다.
| |
Subtraction(XAngle) | 피연산자 XAngle 값과의 차를 구해서 반환한다. | |
Subtraction(Double, XAngle) |
첫번재 피연산자인 double형의 두번째 피연산자인 Radian값으로부터 XAngle객체를 빼서 XAngle객체를 반환한다.
| |
Subtraction(XAngle, XAngle) |
첫번째 피연산자인 XAngle객체와 두번째 피연산자인 XAngle객체간의 차를 수행하여 XAngle객체를 반환한다.
| |
Subtraction(XAngle, Double) |
첫번째 피연산자인 XAngle객체로부터 두번째 피연산자인 double 형의 Radian값을 빼서 XAngle객체를 반환한다.
|
// Convert degree to dms. XAngle angle = new XAngle(); angle.deg = 36.34530; int Deg, Min; double sec; Deg = Min = 0; sec = 0; angle.GetDms(ref Deg, ref Min, ref sec); Console.WriteLine("Degree : " + angle.deg.ToString()); Console.WriteLine("DMS : " + Deg.ToString() + " deg, " + Min.ToString() + " min, " + sec.ToString() + " sec"); Console.WriteLine("Radian : " + angle.rad.ToSt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