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XQuaternion Class

회전을 표현하기 위해 사용되는 XQuaternion 에 대한 값을 정의하는 클래스이다.
Inheritance Hierarchy
SystemObject
  Pixoneer.NXDLXQuaternion

Namespace:  Pixoneer.NXDL
Assembly:  NXDL (in NXDL.dll) Version: 2.0.3.30
Syntax
C#
public class XQuaternion

The XQuaternion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XQuaternion
XQuaternion에 대한 객체를 생성하는 기본 생성자이며 기본값을 x = y = z = 0, w = 1 로 설정한다.
Public methodXQuaternion(Double, Double, Double, Double)
XQuaternion에 대한 객체를 생성하는 생성자이며 x, y, z, w 값을 입력 받아 각 멤버변수에 설정한다.
Top
Method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ConvAxis
XQuaternion 에 Axis 값을 곱한 rotation을 생성한다.
Public methodIdentity
Identity rotation 으로 설정한다.
Public methodIsIdentity
Identity rotation 여부를 반환한다.
Public methodNormalize
XQuaternion 객체에 대한 Normalize를 수행한다.
Public methodRotate(XVertex3d, XAngle)
축 Axis 를 angle 값만큼 회전한 rotation을 생성한다.
Public methodRotate(Double, Double, Double, XAngle)
XYZ 축을 angle 값만큼 회전한 rotation을 생성한다.
Top
Operators
  NameDescription
Public operatorStatic memberMultiply
첫번째 피연자인 XQuaternion객체와 두번째 피연자인 XQuaternion객체를 곱해서 새로운 XQuaternion 객체로 반환한다.
Top
Fields
  NameDescription
Public fieldw
쿼터니언(Quaternion)의 W 컴포넌트 값을 저장하고 있다.
Public fieldx
쿼터니언(Quaternion)의 X 컴포넌트 값을 저장하고 있다.
Public fieldy
쿼터니언(Quaternion)의 Y 컴포넌트 값을 저장하고 있다.
Public fieldz
쿼터니언(Quaternion)의 Z 컴포넌트 값을 저장하고 있다.
Top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