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Quaternion Class |
Namespace: Pixoneer.NXDL
public class XQuaternion
The XQuaternion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XQuaternion | XQuaternion에 대한 객체를 생성하는 기본 생성자이며 기본값을 x = y = z = 0, w = 1 로 설정한다. | |
XQuaternion(Double, Double, Double, Double) | XQuaternion에 대한 객체를 생성하는 생성자이며 x, y, z, w 값을 입력 받아 각 멤버변수에 설정한다. |
Name | Description | |
---|---|---|
ConvAxis | XQuaternion 에 Axis 값을 곱한 rotation을 생성한다. | |
Identity | Identity rotation 으로 설정한다. | |
IsIdentity | Identity rotation 여부를 반환한다. | |
Normalize | XQuaternion 객체에 대한 Normalize를 수행한다. | |
Rotate(XVertex3d, XAngle) | 축 Axis 를 angle 값만큼 회전한 rotation을 생성한다. | |
Rotate(Double, Double, Double, XAngle) | XYZ 축을 angle 값만큼 회전한 rotation을 생성한다. |
Name | Description | |
---|---|---|
Multiply |
첫번째 피연자인 XQuaternion객체와 두번째 피연자인 XQuaternion객체를 곱해서 새로운 XQuaternion 객체로 반환한다.
|
Name | Description | |
---|---|---|
w |
쿼터니언(Quaternion)의 W 컴포넌트 값을 저장하고 있다.
| |
x |
쿼터니언(Quaternion)의 X 컴포넌트 값을 저장하고 있다.
| |
y |
쿼터니언(Quaternion)의 Y 컴포넌트 값을 저장하고 있다.
| |
z |
쿼터니언(Quaternion)의 Z 컴포넌트 값을 저장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