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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Verte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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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c class XVertex2d
The XVertex2d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 | XVertex2d | XVertex2d 객체를 생성하는 기본 생성장이며 x와 y값을 0으로 초기화한다. |
![]() | XVertex2d(XVertex2<double>*) | |
![]() | XVertex2d(XVertex2d) | XVertex2d객체를 생성하는 생성자이며, 입력되는 XVertex2d값의 x, y값과 동일하게 복사하여 초기화한다. |
![]() | XVertex2d(Double, Double) | XVertex2d 객체를 생성하는 생성자이며 x와 y값을 입력되는 xVal과 yVal값으로 초기화한다. |
Name | Description | |
---|---|---|
![]() | dotProduct(XVertex2d) | 객체 자신과 외부 입력 객체간의 Dot-Product를 수행한다. |
![]() ![]() | dotProduct(XVertex2d, XVertex2d) | 첫번재 피연산자 XVertex2d객체와 두번째 피연산자 XVertex2d객체에 대해 Dot-Product를 수행한다. |
![]() | GetNormalize | 이 객체의 값을 노멀라이즈하여 반환한다. 이 객체 값은 변하지 않는다. |
![]() | IsEqual | 만약 입력 XVertex2d객체와 동일하다면 true를 반환하고 그렇지 않으면 false를 반환한다. |
![]() | norm | 이 객체의 Euclidean Norm을 계산하여 반환한다. |
![]() | norm2 | 이 객체의 Euclidean Norm의 제곱을 반환한다. |
![]() | Normalize | 이 객체의 값을 노멀라이즈한다. x = x/sqrt(x*x + y*y), y = y/sqrt(x*x + y*y). |
Name | Description | |
---|---|---|
![]() ![]() | Addition(XVertex2d, XVertex2d) | 첫번째 피연산자인 XVertex2d객체와 두번째 피연산자인 XVertex2d객체를 더한 값을 새로운 XVertex2d 객체로 반환한다. |
![]() ![]() | Division(XVertex2d, Double) | 첫번째 피연산자인 XVertex2d형의 값을 두번째 피연산자인 double 형의 값으로 나누어서 결과값을 새로운 XVertex2d 객체로 반환한다. |
![]() ![]() | Multiply(Double, XVertex2d) | 첫번째 피연산자인 double형의 값과 두번째 피연산자인 XVertex2d객체를 곱해서 새로운 XVertex2d 객체로 반환한다. |
![]() ![]() | Multiply(XVertex2d, Double) | 첫번째 피연산자인 XVertex2d객체와 두번째 피연산자인 XVertex2d객체를 곱해서 새로운 XVertex2d 객체로 반환한다. |
![]() ![]() | Subtraction(XVertex2d, XVertex2d) | 첫번째 피연산자인 XVertex2d객체와 두번째 피연산자인 XVertex2d객체를 빼서 새로운 XVertex2d 객체로 반환한다. |
![]() ![]() | UnaryNegation(XVertex2d) | XVertex2d 객체의 x, y값에 각각 -1을 곱한다. |
XVertex2d v1 = new XVertex2d(100, 200); XVertex2d v2 = new XVertex2d(); v2.x = 400; v2.y = 500; XVertex2d v3 = v1 + v2; XVertex2d v4 = 5 * v3 * 10; XVertex2d v5 = v4 - v1; double dotV1V2 = v1.dotProduct(v2); double normV1 = v1.norm(); Console.WriteLine("x : " + v3.x.ToString() + " y : " + v3.y.ToString()); Console.WriteLine("x : " + v4.x.ToString() + " y : " + v4.y.ToString()); Console.WriteLine("x : " + v5.x.ToString() + " y : " + v5.y.ToString()); Console.WriteLine("dot v1 v2 : " + dotV1V2.ToString()); Console.WriteLine("norm v1 : " + normV1.ToSt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