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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Verte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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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c class XVertex2i
The XVertex2i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 | XVertex2i | XVertex2i 객체를 생성하는 기본 생성장이며 x와 y값을 0으로 초기화한다. |
![]() | XVertex2i(XVertex2<int>*) | |
![]() | XVertex2i(XVertex2i) | XVertex2i 객체를 생성하는 생성자이며, 입력되는 XVertex2i값의 x, y값과 동일하게 복사하여 초기화한다. |
![]() | XVertex2i(Int32, Int32) | XVertex2i 객체를 생성하는 생성자이며 x와 y값을 입력되는 xVal과 yVal값으로 초기화한다. |
Name | Description | |
---|---|---|
![]() | dotProduct(XVertex2i) | 객체 자신과 외부 입력 객체간의 Dot-Product를 수행한다. |
![]() ![]() | dotProduct(XVertex2i, XVertex2i) | 첫번재 피연산자 XVertex2i객체와 두번째 피연산자 XVertex2i객체에 대해 Dot-Product를 수행한다. |
![]() | GetNormalize | 이 객체의 노멀라이즈결과를 반환한다. 이 객체 값은 변하지 않는다. |
![]() | IsEqual | 만약 입력 XVertex2i객체와 동일하다면 true를 반환하고 그렇지 않으면 false를 반환한다. |
![]() | norm | 이 객체의 Euclidean Norm을 계산하여 반환한다. |
![]() | norm2 | 이 객체의 Euclidean Norm의 제곱을 반환한다. |
![]() | Normalize | XVertex2i객체에 대한 Normalize를 수행. x = x/sqrt(x*x + y*y), y = y/sqrt(x*x + y*y). |
Name | Description | |
---|---|---|
![]() ![]() | Addition(XVertex2i, XVertex2i) | 첫번째 피연자인 XVertex2i객체와 두번째 피연자인 XVertex2i객체를 더한 값을 새로운 XVertex2i 객체로 반환한다. |
![]() ![]() | Division(XVertex2i, Double) | 첫번째 피연산자인 XVertex2i형의 값을 두번째 피연산자인 double 형의 값으로 나누어서 결과값을 새로운 XVertex2i 객체로 반환한다. |
![]() ![]() | Multiply(Double, XVertex2i) | 첫번째 피연산자인 double형의 값과 두번째 피연산자인 XVertex2i객체를 곱해서 새로운 XVertex2i 객체로 반환한다. |
![]() ![]() | Multiply(XVertex2i, Double) | 첫번째 피연자인 XVertex2i객체와 두번째 피연자인 XVertex2i객체를 곱해서 새로운 XVertex2i 객체로 반환한다. |
![]() ![]() | Subtraction(XVertex2i, XVertex2i) | 첫번째 피연자인 XVertex2i객체와 두번째 피연자인 XVertex2i객체를 빼서 새로운 XVertex2i 객체로 반환한다. |
![]() ![]() | UnaryNegation(XVertex2i) | XVertex2i 객체의 x, y값에 각각 -1을 곱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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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Vertex2i v1 = new XVertex2i(100, 200); XVertex2i v2 = new XVertex2i(); v2.x = 400; v2.y = 500; XVertex2i v3 = v1 + v2; XVertex2i v4 = 5 * v3 * 10; XVertex2i v5 = v4 - v1; double dotV1V2 = v1.dotProduct(v2); double normV1 = v1.norm(); Console.WriteLine("x : " + v3.x.ToString() + " y : " + v3.y.ToString()); Console.WriteLine("x : " + v4.x.ToString() + " y : " + v4.y.ToString()); Console.WriteLine("x : " + v5.x.ToString() + " y : " + v5.y.ToString()); Console.WriteLine("dot v1 v2 : " + dotV1V2.ToString()); Console.WriteLine("norm v1 : " + normV1.ToSt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