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XfnGetSensorPointingVector Method

지구 타원체 상의 특정 지점에서 지구 중심으로 향하는 축과 직교하는 좌표계(ENU)에 대한 각 축의 성분 벡터와 그 좌표계로부터 회전값 yaw, pitch, roll을 적용하여 이루어진 ECEF공간상의 방향 벡터를 계산한다.

Namespace:  Pixoneer.NXDL
Assembly:  NXDL (in NXDL.dll) Version: 1.2.817.72
Syntax
C#
public static XVertex3d GetSensorPointingVector(
	XVertex3d vXsf,
	XVertex3d vYsf,
	XVertex3d vZsf,
	XAngle yaw,
	XAngle pitch,
	XAngle roll
)

Parameters

vXsf
Type: Pixoneer.NXDLXVertex3d
[In] 지구 타원체 상의 특정 지점에서 지구 중심에 수직한 좌표계의 X축 성분 벡터.
vYsf
Type: Pixoneer.NXDLXVertex3d
[In] 지구 타원체 상의 특정 지점에서 지구 중심에 수직한 좌표계의 Y축 성분 벡터.
vZsf
Type: Pixoneer.NXDLXVertex3d
[In] 지구 타원체 상의 특정 지점에서 지구 중심에 수직한 좌표계의 Z축 성분 벡터.
yaw
Type: Pixoneer.NXDLXAngle
[In] 좌표계에서의 Yaw 회전 성분.
pitch
Type: Pixoneer.NXDLXAngle
[In] 좌표계에서의 Pitch 회전 성분.
roll
Type: Pixoneer.NXDLXAngle
[In] 좌표계에서의 Roll 회전 성분.

Return Value

Type: XVertex3d
ECEF공간의 방향벡터.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