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Vertex3d Methods |
The XVertex3d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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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ossProduct(XVertex3d) |
this객체와 피연산자인 XVertex3d객체와의 Cross-Product결과를 생성하여 XVertex3d객체를 생성하여 반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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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ossProduct(XVertex3d, XVertex3d) |
첫번째 피연산자인 Xvertex3d 객체와 두번째 피연산자인 XVertex3d 객체간의 Cross-Product를 수행하여 새로운 XVertex3d 객체를 생성하여 반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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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tProduct(XVertex3d) |
객체 자신과 외부 입력 객체간의 Dot-Product를 수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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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tProduct(XVertex3d, XVertex3d) |
첫번재 피연산자 XVertex3d객체와 두번째 피연산자 XVertex3d객체에 대해 Dot-Product를 수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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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Angle |
첫번째 피연산자인 XVertex3d객체와 두번째 피연산자인 XVertex3d객체와 원점(0, 0, 0)이 이루는 각도를 계산하여 반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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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Normalize |
this객체로부터 Nomalize된 객체를 생성하여 반환한다. this객체는 바뀌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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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UnmanObj | ||
IsEqual |
만약 입력 XVertex3d객체와 동일하다면 true를 반환하고 그렇지 않으면 false를 반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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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rm |
this객체에 대한 Euclidian Normalization을 수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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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rm2 |
this 객체의 Euclidean Norm의 제곱을 반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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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rmalize |
this 객체를 Normalize를 수행한다. Normalization은 다음식에 정의된다.(x = x/sqrt(x*x + y*y + z*z), y = y/sqrt(x*x + y*y + z*z), z = z/sqrt(x*x + y*y + z*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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