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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DL

XVertex3d Methods

The XVertex3d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Method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crossProduct(XVertex3d)
this객체와 피연산자인 XVertex3d객체와의 Cross-Product결과를 생성하여 XVertex3d객체를 생성하여 반환한다.
Public methodStatic membercrossProduct(XVertex3d, XVertex3d)
첫번째 피연산자인 Xvertex3d 객체와 두번째 피연산자인 XVertex3d 객체간의 Cross-Product를 수행하여 새로운 XVertex3d 객체를 생성하여 반환한다.
Public methoddotProduct(XVertex3d)
객체 자신과 외부 입력 객체간의 Dot-Product를 수행한다.
Public methodStatic memberdotProduct(XVertex3d, XVertex3d)
첫번재 피연산자 XVertex3d객체와 두번째 피연산자 XVertex3d객체에 대해 Dot-Product를 수행한다.
Public methodStatic memberGetAngle
첫번째 피연산자인 XVertex3d객체와 두번째 피연산자인 XVertex3d객체와 원점(0, 0, 0)이 이루는 각도를 계산하여 반환한다.
Public methodGetNormalize
this객체로부터 Nomalize된 객체를 생성하여 반환한다. this객체는 바뀌지 않는다.
Public methodGetUnmanObj
Public methodIsEqual
만약 입력 XVertex3d객체와 동일하다면 true를 반환하고 그렇지 않으면 false를 반환한다.
Public methodnorm
this객체에 대한 Euclidian Normalization을 수행한다.
Public methodnorm2
this 객체의 Euclidean Norm의 제곱을 반환한다.
Public methodNormalize
this 객체를 Normalize를 수행한다. Normalization은 다음식에 정의된다.(x = x/sqrt(x*x + y*y + z*z), y = y/sqrt(x*x + y*y + z*z), z = z/sqrt(x*x + y*y + z*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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