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NXPlanetLayerSceneEditor Methods

The NXPlanetLayerSceneEdito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Method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Add(String, Boolean)
현재 화면에 scene 파일로부터 로딩하여 추가한다.
Public methodAdd(XScene, Boolean)
현재 화면에 scene 객체를 추가한다.
Public methodAttachTo
이 레이어를 Planet 뷰에 부착시킨다.
Public methodClear
레이어 안에 있는 모든것을 지운다.
Public methodCreateNewOBJ
객체 종류에 따라 scene 객체를 생성한다.
Public methodEditObjectEnd
객체 편집을 종료하도록 한다.
Public methodEnableAttrSet
사용자가 설정한 속성의 사용여부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GetLayerID
레이어의 고유 ID를 가져온다.
(Overrides NXRenderLayerGetLayerID.)
Public methodGetScene
현재 표시되고 있는 Scene 객체를 확인한다.
Public methodHitTest(XVertex3d, ArrayList)
특정 좌표에 대해 객체의 hit-testing을 수행하고 hit-testing된 모든 객체를 반환한다.
Public methodHitTest(XVertex3d, XVertex3d, ArrayList)
특정 영역에 객체의 hit-testing을 수행하고 hit-testing된 모든 객체를 반환한다.
Public methodHitTest(XVertex3d, Double, XHitFlag)
특정 좌표에 대해 객체의 hit-testing을 수행한다.
Public methodInitialize
엔진이 호출되면 자동으로 초기화 된다.
(Overrides NXRenderLayerInitialize.)
Public methodNew
새로운 scene을 생성한다.
Public methodOpen(String)
파일로부터 senescence 불러 온다.
Public methodOpen(XScene)
현재 화면에 scene 파일을 추가한다.
Public methodSave
현재 레이어의 scene 객체를 파일로 저장한다.
Public methodSelectAll
모든 객체를 선택한다.
Public methodSelectNone
선택사항을 모두 해제하고 아무것도 선택하지 않은 것으로 설정한다.
Public methodSelectObject(ArrayList)
대상 객체를 선택한다.
Public methodSelectObject(Int32)
객체의 ID를 이용하여 객체를 선택한다.
Public methodSelectObject(XscObj, Boolean)
대상 객체를 선택한다.
Public methodSelectObject(XVertex3d, XVertex3d, Boolean)
지정된 구역으로부터 객체를 선택한다.
Top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