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EquipObj Methods |
The XEquipObj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 Name | Description | |
|---|---|---|
| DrawBefore(NXUspaceDrawArgs) | Overridable function. 객체에 그려지기 전에 엔진이 호출한다. | |
| DrawBefore(NXPlanetDrawArgs) | Overridable function. 객체에 그려지기 전에 엔진이 호출한다. | |
| DrawOver(NXUspaceDrawArgs) | Overridable function. 객체에 그려진 후에 엔진이 호출한다. | |
| DrawOver(NXPlanetDrawArgs) | Overridable function. 객체에 그려진 후에 엔진이 호출한다. | |
| HideObject | 객체를 숨긴다. | |
| IsHiddenObject | 객체가 숨겨져 있는지 확인한다. | |
| OrthoRender | Overridable function. 객체에 그려진 후에 엔진이 호출한다. | |
| SetPosition(XGeoPoint) | 위경도 좌표 형식의 장비 위치를 설정한다. | |
| SetPosition(XVertex3d) | 투영(projected) 좌표 형식의 장비 위치를 설정한다. | |
| SetStates(XGeoPoint, XAttitude) | 위경도 좌표 형식의 장비 상태(equipment state)를 설정한다. | |
| SetStates(XVertex3d, XAttitude) | 투영(projected) 좌표 형식의 장비 상태(equipment state)를 설정한다. | |
| SetYawPitchRoll | 장비 자세(equipment attitude)를 설정한다. | |
| ShowBoundingBox | 장비의 경계 영역 상자 도시여부를 설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