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XEquipObj Class

XDL equipment 객체 계층 구조에서 모든 클래스를 지원하며, 파생된 클래스에 기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클래스는 XDL equipment 객체에서 모든 클래스의 근본 클래스이다
Inheritance Hierarchy

Namespace:  Pixoneer.NXDL.NEQUIP
Assembly:  NXDLncw (in NXDLncw.dll) Version: 1.2.817.72
Syntax
C#
public class XEquipObj : IDisposable

The XEquipObj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XEquipObj
XEquipObj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Top
Properties
  NameDescription
Public propertyAlwaysRender
화면영역에 상관없이 항상 렌더링할지에 대한 여부를 확인하고 설정한다.
Public propertyAutoDelete
객체가 자동적으로 삭제되는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Scale
원본 크기에 대한 크기 조절 속성 값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Top
Method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DrawBefore(NXUspaceDrawArgs)
Overridable function. 객체에 그려지기 전에 엔진이 호출한다.
Public methodDrawBefore(NXPlanetDrawArgs)
Overridable function. 객체에 그려지기 전에 엔진이 호출한다.
Public methodDrawOver(NXUspaceDrawArgs)
Overridable function. 객체에 그려진 후에 엔진이 호출한다.
Public methodDrawOver(NXPlanetDrawArgs)
Overridable function. 객체에 그려진 후에 엔진이 호출한다.
Public methodHideObject
객체를 숨긴다.
Public methodIsHiddenObject
객체가 숨겨져 있는지 확인한다.
Public methodOrthoRender
Overridable function. 객체에 그려진 후에 엔진이 호출한다.
Public methodSetPosition(XGeoPoint)
위경도 좌표 형식의 장비 위치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Position(XVertex3d)
투영(projected) 좌표 형식의 장비 위치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States(XGeoPoint, XAttitude)
위경도 좌표 형식의 장비 상태(equipment state)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States(XVertex3d, XAttitude)
투영(projected) 좌표 형식의 장비 상태(equipment state)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YawPitchRoll
장비 자세(equipment attitude)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ShowBoundingBox
장비의 경계 영역 상자 도시여부를 설정한다.
Top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