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EquipObj Class |
Namespace: Pixoneer.NXDL.NEQUIP
public class XEquipObj : IDisposable
The XEquipObj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AlwaysRender | 화면영역에 상관없이 항상 렌더링할지에 대한 여부를 확인하고 설정한다. | |
AutoDelete | 객체가 자동적으로 삭제되는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Scale | 원본 크기에 대한 크기 조절 속성 값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Name | Description | |
---|---|---|
DrawBefore(NXUspaceDrawArgs) | Overridable function. 객체에 그려지기 전에 엔진이 호출한다. | |
DrawBefore(NXPlanetDrawArgs) | Overridable function. 객체에 그려지기 전에 엔진이 호출한다. | |
DrawOver(NXUspaceDrawArgs) | Overridable function. 객체에 그려진 후에 엔진이 호출한다. | |
DrawOver(NXPlanetDrawArgs) | Overridable function. 객체에 그려진 후에 엔진이 호출한다. | |
HideObject | 객체를 숨긴다. | |
IsHiddenObject | 객체가 숨겨져 있는지 확인한다. | |
OrthoRender | Overridable function. 객체에 그려진 후에 엔진이 호출한다. | |
SetPosition(XGeoPoint) | 위경도 좌표 형식의 장비 위치를 설정한다. | |
SetPosition(XVertex3d) | 투영(projected) 좌표 형식의 장비 위치를 설정한다. | |
SetStates(XGeoPoint, XAttitude) | 위경도 좌표 형식의 장비 상태(equipment state)를 설정한다. | |
SetStates(XVertex3d, XAttitude) | 투영(projected) 좌표 형식의 장비 상태(equipment state)를 설정한다. | |
SetYawPitchRoll | 장비 자세(equipment attitude)를 설정한다. | |
ShowBoundingBox | 장비의 경계 영역 상자 도시여부를 설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