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Texture Properties |
The XTexture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 Name | Description | |
|---|---|---|
| ApplyAlpha |
Texture에 대한 도시시 투명도를 주기 위해 Alpha값을 얻거나 설정한다.
| |
| DataSize |
데이터에 대한 메모리 크기를 얻는다.
| |
| FilterType |
this객체에서 적용할 Filter Type을 설정하거나 얻는다.
| |
| GLTextureID |
Device에 Host될때 생성된 Texture ID를 얻는다.
| |
| Height |
this객체의 Height를 얻는다.
| |
| InDevice |
Device에 Host되어 있는지에 대한 상태를 얻는다.
| |
| Loaded |
this객체가 외부 리소스에 의해 이미지가 로드되엇는지 여부를 반한한다.
| |
| Mipmap |
Mipmap이 사용가능한지 여부를 얻거나 설정한다.
| |
| Pixelformat |
this객체에 설정된 PixelFormat 타입을 얻는다.
| |
| TransparentColor |
Texure중 일부 영역에 대한 값을 투명하게 처리할 색성을 설정하거나 얻는다.
예를 들어, 검정색 부분을 투명하게 싶다면 0, 0, 0을 설정한다.
| |
| Width |
this객체의 Width를 얻는다.
| |
| WrapType |
this객체에서 적용할 Wrapp 방법을 설정하거나 얻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