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XEasy3DViewglVertex3d Method (XVertex3d) |
3차원 정점을 기술한다.
Namespace:
Pixoneer.NXDL.NXEasy3D
Assembly:
NXEasy3D (in NXEasy3D.dll) Version: 1.2.817.72
Syntaxpublic void glVertex3d(
XVertex3d v
)
Parameters
- v
- Type: Pixoneer.NXDLXVertex3d
3차원 정점.
Return Value
Type:
이 함수는 값을 반환하지 않는다.
Remarks
이 함수는 point line, polygon 정점을 기술하기 위해서 glBegin/glEnd 쌍 안에서 사용된다. glVertex가 호출될 때, 현재 색상, normal, 텍스쳐 좌표가 정점과 결부된다.
x, y 값만 설정되면, z는 기본적으로 0.0으로, w는 1.0으로 설정된다. x, y, z값이 지정되면, w는 기본적으로 1.0으로 설정된다.
glBegin/glEnd 쌍 밖에서 glVertex가 호출되면 정의되지 않은 결과를 얻게 된다.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