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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DL

XVertex2d Class

double 형의 2차원 데이터 구조에 대한 클래스이다. 보통 x, y에 대한 2차원 좌표값을 나타낼때 사용된다.
Inheritance Hierarchy
SystemObject
  Pixoneer.NXDLXVertex2d

Namespace:  Pixoneer.NXDL
Assembly:  NXDL (in NXDL.dll) Version: 1.2.817.72
Syntax
C#
public class XVertex2d

The XVertex2d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XVertex2d
XVertex2d 객체를 생성하는 기본 생성장이며 x와 y값을 0으로 초기화 한다.
Public methodXVertex2d(XVertex2<double>*)
Public methodXVertex2d(XVertex2d)
XVertex2d객체를 생성하는 생성자이며, 입력되는 XVertex2d값의 x, y값과 동일하게 복사하여 초기화 한다.
Public methodXVertex2d(Double, Double)
XVertex2d 객체를 생성하는 생성자이며 x와 y값을 입력되는 xVal과 yVal값으로 초기화 한다.
Top
Properties
  NameDescription
Public propertyLength
원점 (0,0)으로부터 this객체의 좌표간의 거리를 반환 .
Top
Method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dotProduct(XVertex2d)
객체 자신과 외부 입력 객체간의 Dot-Product를 수행한다.
Public methodStatic memberdotProduct(XVertex2d, XVertex2d)
첫번재 피연산자 XVertex2d객체와 두번째 피연산자 XVertex2d객체에 대해 Dot-Product를 수행한다.
Public methodGetNormalize
this 객체로부터 Normalize를 연산하여 새로운 객체를 생성하여 반환한다. this 객체 값이 변하지 않는다.
Public methodGetUnmanObj
Public methodIsEqual
만약 입력 XVertex2d객체와 동일하다면 true를 반환하고 그렇지 않으면 false를 반환한다.
Public methodnorm
this객체의 Euclidean Norm을 계산하여 반환한다.
Public methodnorm2
this 객체의 Euclidean Norm의 제곱을 반환한다.
Public methodNormalize
XVertex2d객체에 대한 Normalize를 수행. x = x/sqrt(x*x + y*y), y = y/sqrt(x*x + y*y).
Top
Operators
  NameDescription
Public operatorStatic memberAddition
첫번째 피연자인 XVertex2d객체와 두번째 피연자인 XVertex2d객체를 더한 값을 새로운 XVertex2d 객체로 반환한다.
Public operatorStatic memberDivision
첫번째 피연산자인 XVertex2d형의 값을 두번째 피연산자인 double 형의 값으로 나누어서 결과값을 새로운 XVertex2d 객체로 반환한다.
Public operatorStatic memberMultiply(Double, XVertex2d)
첫번째 피연산자인 double형의 값과 두번째 피연산자인 XVertex2d객체를 곱해서 새로운 XVertex2d 객체로 반환한다.
Public operatorStatic memberMultiply(XVertex2d, Double)
첫번째 피연자인 XVertex2d객체와 두번째 피연자인 XVertex2d객체를 곱해서 새로운 XVertex2d 객체로 반환한다.
Public operatorStatic memberSubtraction
첫번째 피연자인 XVertex2d객체와 두번째 피연자인 XVertex2d객체를 빼서 새로운 XVertex2d 객체로 반환한다.
Public operatorStatic memberUnaryNegation
XVertex2d 객체의 x, y값에 각각 -1을 곱한다.
Top
Fields
  NameDescription
Public fieldx
2차원 정점을 표현하는 x값.
Public fieldy
2차원 정점을 표현하는 y값.
Top
Examples
The following example shows how to use XVertex2d class.
XVertex2d v1 = new XVertex2d(100, 200);
XVertex2d v2 = new XVertex2d();
v2.x = 400; v2.y = 500; 

XVertex2d v3 = v1 + v2;
XVertex2d v4 = 5 * v3 * 10;
XVertex2d v5 = v4 - v1;
double dotV1V2 = v1.dotProduct(v2);
double normV1 = v1.norm();

Console.WriteLine("x : " + v3.x.ToString() + " y : " + v3.y.ToString());
Console.WriteLine("x : " + v4.x.ToString() + " y : " + v4.y.ToString());
Console.WriteLine("x : " + v5.x.ToString() + " y : " + v5.y.ToString());
Console.WriteLine("dot v1 v2 : " + dotV1V2.ToString());
Console.WriteLine("norm v1 : " + normV1.ToString());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