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XPlanetGraphicsxglVertex3d(XVertex3d) Method
|
3차원 정점을 지정한다.
Namespace: Pixoneer.NXDL.NXPlanetAssembly: NXPlanet (in NXPlanet.dll) Version: 2.0.3.38
Syntaxpublic override void xglVertex3d(
XVertex3d v
)
Parameters
- v XVertex3d
- 정점
Remarks
많은 glVertex 함수 명령은 점,선,다각형의 정점을 지정한 glBegin/glEnd 쌍 내에서 사용된다.정점으로 많은 glVertex가 호출될 떄 현재 색상과 표준은 텍스터 좌표와 연결되어 있다. 오직 x,y는 지정해야하고, z의 기본값은 0.0, w의 기본값은 1.0으로 설정된다. x,y,z가 지정되면 w의 기본값은 1.0이다. 정의되지 않은 glBegin/glEnd 쌍의 결과는 동작은 glVertex를 외부로 호출한다.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