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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Vertex3d Cla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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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uble 형의 3차원 데이터 구조에 대한 클래스이다. 보통 x, y, z에 대한 3차원 좌표값을 나타낼때 사용된다.
Inheritance Hierarchy
Namespace: Pixoneer.NXDLAssembly: NXDL (in NXDL.dll) Version: 2.0.3.38
SyntaxThe XVertex3d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 Name | Description |
---|
 | XVertex3d | XVertex3d 객체를 생성하는 기본 생성장이며 x, y, z값을 0으로 초기화한다. |
 | XVertex3d(XVertex3<double>*) | |
 | XVertex3d(XVertex3d) | XVertex3d객체를 생성하는 생성자이며, 입력되는 XVertex3d값의 x, y, z값과 동일하게 복사하여 초기화한다. |
 | XVertex3d(Double, Double, Double) | XVertex3d 객체를 생성하는 생성자이며 x, y, z값을 입력되는 xVal, yVal, zVal값으로 초기화한다. |
Top
Properties
Methods
Operators
Fields | Name | Description |
---|
 | x | 3차원 정점을 표현하는 x값. |
 | y | 3차원 정점을 표현하는 y값. |
 | z | 3차원 정점을 표현하는 z값. |
Top
Example
Following example shows how to use XVertex3d class.
XVertex3d v1 = new XVertex3d(100, 200, 300);
XVertex3d v2 = new XVertex3d();
v2.x = 400; v2.y = 500; v2.z = 600;
XVertex3d v3 = v1 + v2;
XVertex3d v4 = 5 * v3 * 10;
XVertex3d v5 = v4 - v1;
double dotV1V2 = v1.dotProduct(v2);
double normV1 = v1.norm();
Console.WriteLine("x : " + v3.x.ToString() + " y : " + v3.y.ToString() + " z : " + v3.z.ToString());
Console.WriteLine("x : " + v4.x.ToString() + " y : " + v4.y.ToString() + " z : " + v4.z.ToString());
Console.WriteLine("x : " + v5.x.ToString() + " y : " + v5.y.ToString() + " z : " + v5.z.ToString());
Console.WriteLine("dot v1 v2 : " + dotV1V2.ToString());
Console.WriteLine("norm v1 : " + normV1.ToString());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