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Vertex3d Class |
Namespace: Pixoneer.NXDL
public class XVertex3d
The XVertex3d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XVertex3d | XVertex3d 객체를 생성하는 기본 생성장이며 x, y, z값을 0으로 초기화한다. | |
XVertex3d(XVertex3<double>*) | ||
XVertex3d(XVertex3d) | XVertex3d객체를 생성하는 생성자이며, 입력되는 XVertex3d값의 x, y, z값과 동일하게 복사하여 초기화한다. | |
XVertex3d(Double, Double, Double) | XVertex3d 객체를 생성하는 생성자이며 x, y, z값을 입력되는 xVal, yVal, zVal값으로 초기화한다. |
Name | Description | |
---|---|---|
crossProduct(XVertex3d) | Cross-Product 연산 후 결과를 반환한다. | |
crossProduct(XVertex3d, XVertex3d) | 두 입력값의 Cross-Product 연산을 수행한 후 결과를 반환한다. | |
dotProduct(XVertex3d) | 객체 자신과 외부 입력 객체간의 Dot-Product를 수행한다. | |
dotProduct(XVertex3d, XVertex3d) | 첫번재 피연산자 XVertex3d객체와 두번째 피연산자 XVertex3d객체에 대해 Dot-Product를 수행한다. | |
GetAngle | 첫번째 피연산자인 XVertex3d객체와 두번째 피연산자인 XVertex3d객체와 원점(0, 0, 0)이 이루는 각도를 계산하여 반환한다. | |
GetNormalize | 객체의 값을 노멀라이즈하여 결과를 반환한다. 이 객체의 값은 변경되지 않는다. | |
IsEqual | 만약 입력 XVertex3d객체와 동일하다면 true를 반환하고 그렇지 않으면 false를 반환한다. | |
norm | 이 객체의 Euclidian Normalization을 수행한다. | |
norm2 | 이 객체의 Euclidean Norm의 제곱을 반환한다. | |
Normalize | 이 객체를 노멀라이즈한다. Normalization은 다음식에 정의된다.(x = x/sqrt(x*x + y*y + z*z), y = y/sqrt(x*x + y*y + z*z), z = z/sqrt(x*x + y*y + z*z)). |
Name | Description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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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dition | 첫번째 피연산자인 XVertex3d객체와 두번째 피연산자인 XVertex3d객체를 더한 값을 새로운 XVertex2d 객체로 반환한다. | |
Division | 첫번째 피연산자인 XVertex3d형의 값을 두번째 피연산자인 double 형의 값으로 나누어서 결과값을 새로운 XVertex3d 객체로 반환한다. | |
Multiply(Double, XVertex3d) | 첫번째 피연산자인 double형의 값과 두번째 피연산자인 XVertex3d객체를 곱해서 새로운 XVertex3d 객체로 반환한다. | |
Multiply(XVertex3d, Double) | 첫번째 피연산자인 XVertex3d객체와 두번째 피연산자인 XVertex3d객체를 곱해서 새로운 XVertex3d 객체로 반환한다. | |
Subtraction | 첫번째 피연산자인 XVertex3d객체와 두번째 피연산자인 XVertex3d객체를 빼서 새로운 XVertex3d 객체로 반환한다. | |
UnaryNegation | XVertex3d 객체의 x, y값에 각각 -부호를 설정한다. |
XVertex3d v1 = new XVertex3d(100, 200, 300); XVertex3d v2 = new XVertex3d(); v2.x = 400; v2.y = 500; v2.z = 600; XVertex3d v3 = v1 + v2; XVertex3d v4 = 5 * v3 * 10; XVertex3d v5 = v4 - v1; double dotV1V2 = v1.dotProduct(v2); double normV1 = v1.norm(); Console.WriteLine("x : " + v3.x.ToString() + " y : " + v3.y.ToString() + " z : " + v3.z.ToString()); Console.WriteLine("x : " + v4.x.ToString() + " y : " + v4.y.ToString() + " z : " + v4.z.ToString()); Console.WriteLine("x : " + v5.x.ToString() + " y : " + v5.y.ToString() + " z : " + v5.z.ToString()); Console.WriteLine("dot v1 v2 : " + dotV1V2.ToString()); Console.WriteLine("norm v1 : " + normV1.ToSt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