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XVertex
|
The XVertex3d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 |
crossProduct(XVertex3d) | Cross-Product 연산 후 결과를 반환한다. |
![]() ![]() |
crossProduct(XVertex3d, XVertex3d) | 두 입력값의 Cross-Product 연산을 수행한 후 결과를 반환한다. |
![]() |
dotProduct(XVertex3d) | 객체 자신과 외부 입력 객체간의 Dot-Product를 수행한다. |
![]() ![]() |
dotProduct(XVertex3d, XVertex3d) | 첫번재 피연산자 XVertex3d객체와 두번째 피연산자 XVertex3d객체에 대해 Dot-Product를 수행한다. |
![]() ![]() |
GetAngle | 첫번째 피연산자인 XVertex3d객체와 두번째 피연산자인 XVertex3d객체와 원점(0, 0, 0)이 이루는 각도를 계산하여 반환한다. |
![]() |
GetNormalize | 객체의 값을 노멀라이즈하여 결과를 반환한다. 이 객체의 값은 변경되지 않는다. |
![]() |
IsEqual | 만약 입력 XVertex3d객체와 동일하다면 true를 반환하고 그렇지 않으면 false를 반환한다. |
![]() |
norm | 이 객체의 Euclidian Normalization을 수행한다. |
![]() |
norm2 | 이 객체의 Euclidean Norm의 제곱을 반환한다. |
![]() |
Normalize | 이 객체를 노멀라이즈한다. Normalization은 다음식에 정의된다.(x = x/sqrt(x*x + y*y + z*z), y = y/sqrt(x*x + y*y + z*z), z = z/sqrt(x*x + y*y + z*z)).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