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XEquip
|
The XEquipObj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 |
DrawBefore(NXPlanetDrawArgs, XGeoPoint) | Overridable function. 객체에 그려지기 전에 엔진이 호출한다. |
![]() |
DrawBefore(NXUspaceDrawArgs, XGeoPoint) | Overridable function. 객체에 그려지기 전에 엔진이 호출한다. |
![]() |
DrawOver(NXPlanetDrawArgs, XGeoPoint) | Overridable function. 객체에 그려진 후에 엔진이 호출한다. |
![]() |
DrawOver(NXUspaceDrawArgs, XGeoPoint) | Overridable function. 객체에 그려진 후에 엔진이 호출한다. |
![]() |
HideObject | 객체를 숨긴다. |
![]() |
IsHiddenObject | 객체가 숨겨져 있는지 확인한다. |
![]() |
OrthoRender | Overridable function. 객체에 그려진 후에 엔진이 호출한다. |
![]() |
SetGroundLevelRange | 지상 객체의 표고 탐색 범위를 지정한다. |
![]() |
SetPosition(XGeoPoint) | 위경도 좌표 형식의 장비 위치를 설정한다. |
![]() |
SetPosition(XVertex3d) | 투영(projected) 좌표 형식의 장비 위치를 설정한다. |
![]() |
SetStates(XGeoPoint, XAttitude) | 위경도 좌표 형식의 장비 상태(equipment state)를 설정한다. |
![]() |
SetStates(XVertex3d, XAttitude) | 투영(projected) 좌표 형식의 장비 상태(equipment state)를 설정한다. |
![]() |
SetYawPitchRoll | 장비 자세(equipment attitude)를 설정한다. |
![]() |
ShowBoundingBox | 장비의 경계 영역 상자 도시여부를 설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