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XEquip
|
public class XEquipObj : IDisposable
The XEquipObj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 | AlwaysRender | 화면영역에 상관없이 항상 렌더링할지에 대한 여부를 확인하고 설정한다. |
![]() | Attitude | 현재 상태의 객체 자세를 확인한다. |
![]() | AutoDelete | 객체가 자동적으로 삭제되는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GroundAutoRoll | 지상 모드에서 회전각 자동 설정 여부를 지정한다. 자동 설정이 아닌 경우 고각만 설정하고 회전각은 0으로 한다. |
![]() | GroundMode | 지상 모드 속성. 지상 모드인 경우 고도를 지면점으로 자동 설정한다. |
![]() | Position | 현재 상태의 객체 위치를 확인한다. |
![]() | Scale | 원본 크기에 대한 크기 조절 속성 값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Shift | 객체의 위치 조정 비율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영역 최대/최소 크기에 위치 조정 비율을 곱해서 모델의 위치를 조정한다. Shift가 (0,0,0)이면 모델의 중심을 말하고 -1이거나 1이면 MaxXYZ 또는 MinXYZ에 위치한다. 모델 크기에 Shift 속성을 곱한 값으로 이용하여 모델을 조정한다. |
![]() | SmoothGroundElevation | 지상 모드 고도 완화 속성. 지상 모드 고도를 이전 설정 고도와 근소한 차이는 무시하고 완만하게 변하도록 설정한다. |
Name | Description | |
---|---|---|
![]() | DrawBefore(NXPlanetDrawArgs, XGeoPoint) | Overridable function. 객체에 그려지기 전에 엔진이 호출한다. |
![]() | DrawBefore(NXUspaceDrawArgs, XGeoPoint) | Overridable function. 객체에 그려지기 전에 엔진이 호출한다. |
![]() | DrawOver(NXPlanetDrawArgs, XGeoPoint) | Overridable function. 객체에 그려진 후에 엔진이 호출한다. |
![]() | DrawOver(NXUspaceDrawArgs, XGeoPoint) | Overridable function. 객체에 그려진 후에 엔진이 호출한다. |
![]() | HideObject | 객체를 숨긴다. |
![]() | IsHiddenObject | 객체가 숨겨져 있는지 확인한다. |
![]() | OrthoRender | Overridable function. 객체에 그려진 후에 엔진이 호출한다. |
![]() | SetGroundLevelRange | 지상 객체의 표고 탐색 범위를 지정한다. |
![]() | SetPosition(XGeoPoint) | 위경도 좌표 형식의 장비 위치를 설정한다. |
![]() | SetPosition(XVertex3d) | 투영(projected) 좌표 형식의 장비 위치를 설정한다. |
![]() | SetStates(XGeoPoint, XAttitude) | 위경도 좌표 형식의 장비 상태(equipment state)를 설정한다. |
![]() | SetStates(XVertex3d, XAttitude) | 투영(projected) 좌표 형식의 장비 상태(equipment state)를 설정한다. |
![]() | SetYawPitchRoll | 장비 자세(equipment attitude)를 설정한다. |
![]() | ShowBoundingBox | 장비의 경계 영역 상자 도시여부를 설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