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XTexture Methods

The XTexture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Method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Bind
텍스처 객체를 OpenGL에 바인딩한다.
Public methodFreeTextureInDevice
디바이스(그래픽 카드)에서 관리되고 있는 텍스처를 삭제한다.
Public methodStatic memberGetRGBA
입력 문자열에 대한 텍스쳐 데이터를 RGBA 형식으로 로딩한다. 파일 형태 또는 키워드를 이용한 텍스처 로딩을 할 수 있다.
Public methodLoad
입력된 경로에 대한 파일을 로딩한다. 예를 들어 PNG, BMP, JPG등을 로딩하여 화면에 도시할 수 있다.
Public methodSendTextureToDevice
이 객체를 디바이스(그래픽 카드)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Public methodCode exampleSet
32 비트형 비트맵 데이타를 XTexture 에 셋팅한다.
Top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