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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XTexture Methods | 
          
The XTexture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 Name | Description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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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ind | 텍스처 객체를 OpenGL에 바인딩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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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FreeTextureInDevice | 디바이스(그래픽 카드)에서 관리되고 있는 텍스처를 삭제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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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etRGBA | 입력 문자열에 대한 텍스쳐 데이터를 RGBA 형식으로 로딩한다. 파일 형태 또는 키워드를 이용한 텍스처 로딩을 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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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oad | 입력된 경로에 대한 파일을 로딩한다. 예를 들어 PNG, BMP, JPG등을 로딩하여 화면에 도시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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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endTextureToDevice | 이 객체를 디바이스(그래픽 카드)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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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et | 32 비트형 비트맵 데이타를 XTexture 에 셋팅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