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XImageLayer Methods
|
The NXImageLaye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Methods
|
Name |
Description |
|
EnableShaderAlgorithm
|
쉐이터 알고리즘을 적용할지를 설정한다. |
|
GenShaderCodeAverage
|
Average 필터를 위한 기본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GenShaderCodeBasso
|
Basso(Basso-rilievo(BAS-RELIEF) 필터를 위한 기본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GenShaderCodeCBS
|
화면 향상을 위한 대비, 채도, 명도값을 조절 쉐이더 코드를 문자열을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GenShaderCodeEdge
|
Edge 필터를 위한 기본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GenShaderCodeHDR
|
HDR 필터를 위한 기본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GenShaderCodeMedian
|
Median 필터를 위한 기본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GenShaderCodeNew
|
기본 쉐이더 코드를 가져온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GetCartoonEffect
|
Edge 필터에 적용되는 cartoonEffect 값을 가져온다. |
|
GetFilterSize
|
필터 크기를 가져온다. |
|
GetFilterType
|
필터 종류를 가져온다. |
|
GetShaderCBS
|
대비, 명도, 채도값을 가져온다. |
|
GetShaderGamma
|
Gamma 값을 가져온다. |
|
SetCartoonEffect
|
Edge 필터의 CartoonEffect 값을 설정한다. |
|
SetFilterSize
|
필터 크기를 설정한다. |
|
SetFilterType
|
필터 종류를 설정한다. |
|
SetShaderAlgorithm
|
사용자가 정의하는 쉐이더 알고리즘 문자열을 설정한다. |
|
SetShaderCBS
|
대비, 명도, 채도값을 설정한다. |
|
SetShaderGamma
|
Gamma 값을 설정한다. |
|
SetShaderHDR
|
HDR Shader 적용 여부를 설정한다. |
|
SetShaderInvert
|
Invert Shader 적용 여부를 설정한다. |
|
UpdateCursor
|
커서를 갱신한다. |
Top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