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NXImageLayer Class

ImageView에서 Composite, 경계영역, feature, 벡터 등을 도시하는 레이어들의 기본 클래스를 나타낸다.
Inheritance Hierarchy

Namespace:  Pixoneer.NXDL.NXImage
Assembly:  NXImage (in NXImage.dll) Version: 2.0.3.31
Syntax
C#
public class NXImageLayer : UserControl

The NXImageLaye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NXImageLayer
NXImageLayer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Top
Properties
  NameDescription
Public propertyLayerCursor
커서를 나타내는 객체를 가져온다. 설정은 할 수 없다.
Public propertyLayerVisible
레이어의 도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Top
Method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EnableShaderAlgorithm
쉐이터 알고리즘을 적용할지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Code exampleGenShaderCodeAverage
Average 필터를 위한 기본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Public methodCode exampleGenShaderCodeBasso
Basso(Basso-rilievo(BAS-RELIEF) 필터를 위한 기본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Public methodGenShaderCodeCBS
화면 향상을 위한 대비, 채도, 명도값을 조절 쉐이더 코드를 문자열을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Public methodCode exampleGenShaderCodeEdge
Edge 필터를 위한 기본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Public methodGenShaderCodeHDR
HDR 필터를 위한 기본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Public methodCode exampleGenShaderCodeMedian
Median 필터를 위한 기본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Public methodGenShaderCodeNew
기본 쉐이더 코드를 가져온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Public methodGetCartoonEffect
Edge 필터에 적용되는 cartoonEffect 값을 가져온다.
Public methodGetFilterSize
필터 크기를 가져온다.
Public methodGetFilterType
필터 종류를 가져온다.
Public methodGetShaderCBS
대비, 명도, 채도값을 가져온다.
Public methodGetShaderGamma
Gamma 값을 가져온다.
Public methodSetCartoonEffect
Edge 필터의 CartoonEffect 값을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FilterSize
필터 크기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Code exampleSetFilterType
필터 종류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ShaderAlgorithm
사용자가 정의하는 쉐이더 알고리즘 문자열을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ShaderCBS
대비, 명도, 채도값을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ShaderGamma
Gamma 값을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ShaderHDR
HDR Shader 적용 여부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ShaderInvert
Invert Shader 적용 여부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UpdateCursor
커서를 갱신한다.
Top
Events
  NameDescription
Public eventOnFilterPreTranslateMessage
사용자 정의 윈도 메시지 핸들러로 레이어에서 메시지를 처리하기 직전에 불린다.
Top
Remarks

레이어는 중첩도시를 제어하는 데에 사용한다. Edge 필도, HDR 필터등의 쉐이더 알고리즘을 적용하는 함수가 있다.

See Also
Inheritance Hierarchy
SystemObject
  SystemMarshalByRefObject
    System.ComponentModelComponent
      System.Windows.FormsControl
        System.Windows.FormsScrollableControl
          System.Windows.FormsContainerControl
            System.Windows.FormsUserControl
              Pixoneer.NXDL.NXImageNXImageLayer
                Pixoneer.NXDL.NXImageNXImageLayerBoundBox
                Pixoneer.NXDL.NXImageNXImageLayerCompLink
                Pixoneer.NXDL.NXImageNXImageLayerComposites
                Pixoneer.NXDL.NXImageNXImageLayerGPU
                Pixoneer.NXDL.NXImageNXImageLayerGrid
                Pixoneer.NXDL.NXImageNXImageLayerStereoComposites
                Pixoneer.NXDL.NXImageNXImageLayerStereoVectorEditor
                Pixoneer.NXDL.NXImageNXImageLayerUI
                Pixoneer.NXDL.NXImageNXImageLayerVectorDisplay
                Pixoneer.NXDL.NXImageNXImageLayerVectorEditor
                Pixoneer.NXDL.NXVideoNXImageLayerVideo
                Pixoneer.NXDL.NXVideoNXImageLayerVideoMosa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