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XImageLayer Class |
Namespace: Pixoneer.NXDL.NXImage
public class NXImageLayer : UserControl
The NXImageLaye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NXImageLayer | NXImageLayer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
Name | Description | |
---|---|---|
LayerCursor | 커서를 나타내는 객체를 가져온다. 설정은 할 수 없다. | |
LayerVisible | 레이어의 도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Name | Description | |
---|---|---|
EnableShaderAlgorithm | 쉐이터 알고리즘을 적용할지를 설정한다. | |
GenShaderCodeAverage |
Average 필터를 위한 기본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GenShaderCodeBasso |
Basso(Basso-rilievo(BAS-RELIEF) 필터를 위한 기본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GenShaderCodeCBS |
화면 향상을 위한 대비, 채도, 명도값을 조절 쉐이더 코드를 문자열을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GenShaderCodeEdge |
Edge 필터를 위한 기본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GenShaderCodeHDR |
HDR 필터를 위한 기본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GenShaderCodeMedian |
Median 필터를 위한 기본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GenShaderCodeNew | 기본 쉐이더 코드를 가져온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GetCartoonEffect | Edge 필터에 적용되는 cartoonEffect 값을 가져온다. | |
GetFilterSize | 필터 크기를 가져온다. | |
GetFilterType | 필터 종류를 가져온다. | |
GetShaderCBS | 대비, 명도, 채도값을 가져온다. | |
GetShaderGamma | Gamma 값을 가져온다. | |
SetCartoonEffect | Edge 필터의 CartoonEffect 값을 설정한다. | |
SetFilterSize | 필터 크기를 설정한다. | |
SetFilterType | 필터 종류를 설정한다. | |
SetShaderAlgorithm | 사용자가 정의하는 쉐이더 알고리즘 문자열을 설정한다. | |
SetShaderCBS | 대비, 명도, 채도값을 설정한다. | |
SetShaderGamma | Gamma 값을 설정한다. | |
SetShaderHDR | HDR Shader 적용 여부를 설정한다. | |
SetShaderInvert | Invert Shader 적용 여부를 설정한다. | |
UpdateCursor | 커서를 갱신한다. |
Name | Description | |
---|---|---|
OnFilterPreTranslateMessage | 사용자 정의 윈도 메시지 핸들러로 레이어에서 메시지를 처리하기 직전에 불린다. |
레이어는 중첩도시를 제어하는 데에 사용한다. Edge 필도, HDR 필터등의 쉐이더 알고리즘을 적용하는 함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