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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XIm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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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c class NXImageLayer : UserControl
The NXImageLaye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 Name | Description | |
|---|---|---|
| NXImageLayer | NXImageLayer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
| Name | Description | |
|---|---|---|
| LayerCursor | 커서를 나타내는 객체를 가져온다. 설정은 할 수 없다. | |
| LayerVisible | 레이어의 도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Name | Description | |
|---|---|---|
| EnableShaderAlgorithm | 쉐이터 알고리즘을 적용할지를 설정한다. | |
| GenShaderCodeAverage | Average 필터를 위한 기본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 GenShaderCodeBasso | Basso(Basso-rilievo(BAS-RELIEF) 필터를 위한 기본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 GenShaderCodeCBS | 화면 향상을 위한 대비, 채도, 명도값을 조절 쉐이더 코드를 문자열을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 GenShaderCodeEdge | Edge 필터를 위한 기본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 GenShaderCodeHDR | HDR 필터를 위한 기본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 GenShaderCodeMedian | Median 필터를 위한 기본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 GenShaderCodeNew | 기본 쉐이더 코드를 가져온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 GetCartoonEffect | Edge 필터에 적용되는 cartoonEffect 값을 가져온다. | |
| GetFilterSize | 필터 크기를 가져온다. | |
| GetFilterType | 필터 종류를 가져온다. | |
| GetShaderCBS | 대비, 명도, 채도값을 가져온다. | |
| GetShaderGamma | Gamma 값을 가져온다. | |
| SetCartoonEffect | Edge 필터의 CartoonEffect 값을 설정한다. | |
| SetFilterSize | 필터 크기를 설정한다. | |
| SetFilterType | 필터 종류를 설정한다. | |
| SetShaderAlgorithm | 사용자가 정의하는 쉐이더 알고리즘 문자열을 설정한다. | |
| SetShaderCBS | 대비, 명도, 채도값을 설정한다. EnableShaderAlgorithm 함수와 함께 사용한다. | |
| SetShaderGamma | Gamma 값을 설정한다. EnableShaderAlgorithm 함수와 함께 사용한다. | |
| SetShaderHDR | HDR Shader 적용 여부를 설정한다. EnableShaderAlgorithm 함수와 함께 사용한다. | |
| SetShaderInvert | Invert Shader 적용 여부를 설정한다. EnableShaderAlgorithm 함수와 함께 사용한다. | |
| UpdateCursor | 커서를 갱신한다. |
| Name | Description | |
|---|---|---|
| OnFilterPreTranslateMessage | 사용자 정의 윈도 메시지 핸들러로 레이어에서 메시지를 처리하기 직전에 불린다. |
레이어는 중첩도시를 제어하는 데에 사용한다. Edge 필도, HDR 필터등의 쉐이더 알고리즘을 적용하는 함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