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XImageLayer Class
|
ImageView에서 Composite, 경계영역, feature, 벡터 등을 도시하는 레이어들의 기본 클래스를 나타낸다.
Inheritance Hierarchy
Namespace: Pixoneer.NXDL.NXImageAssembly: NXImage (in NXImage.dll) Version: 2.0.3.38
Syntaxpublic class NXImageLayer : UserControl
The NXImageLaye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 Name | Description |
---|
 | NXImageLayer | NXImageLayer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
Top
Properties
Methods | Name | Description |
---|
 | EnableShaderAlgorithm | 쉐이터 알고리즘을 적용할지를 설정한다. |
  | GenShaderCodeAverage |
Average 필터를 위한 기본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GenShaderCodeBasso |
Basso(Basso-rilievo(BAS-RELIEF) 필터를 위한 기본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GenShaderCodeCBS |
화면 향상을 위한 대비, 채도, 명도값을 조절 쉐이더 코드를 문자열을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GenShaderCodeEdge |
Edge 필터를 위한 기본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GenShaderCodeHDR |
HDR 필터를 위한 기본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GenShaderCodeMedian |
Median 필터를 위한 기본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GenShaderCodeNew | 기본 쉐이더 코드를 가져온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GetCartoonEffect | Edge 필터에 적용되는 cartoonEffect 값을 가져온다. |
 | GetFilterSize | 필터 크기를 가져온다. |
 | GetFilterType | 필터 종류를 가져온다. |
 | GetShaderCBS | 대비, 명도, 채도값을 가져온다. |
 | GetShaderGamma | Gamma 값을 가져온다. |
 | SetCartoonEffect | Edge 필터의 CartoonEffect 값을 설정한다. |
 | SetFilterSize | 필터 크기를 설정한다. |
  | SetFilterType | 필터 종류를 설정한다. |
 | SetShaderAlgorithm | 사용자가 정의하는 쉐이더 알고리즘 문자열을 설정한다. |
 | SetShaderCBS | 대비, 명도, 채도값을 설정한다. |
 | SetShaderGamma | Gamma 값을 설정한다. |
 | SetShaderHDR | HDR Shader 적용 여부를 설정한다. |
 | SetShaderInvert | Invert Shader 적용 여부를 설정한다. |
 | UpdateCursor | 커서를 갱신한다. |
Top
Events
Remarks
레이어는 중첩도시를 제어하는 데에 사용한다. Edge 필도, HDR 필터등의 쉐이더 알고리즘을 적용하는 함수가 있다.
See Also
Inheritance Hierarch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