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XImageLayerStereoVectorEditor Class |
Namespace: Pixoneer.NXDL.NXImage
public class NXImageLayerStereoVectorEditor : NXImageLayer
The NXImageLayerStereoVectorEdito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NXImageLayerStereoVectorEditor | NXImageLayerStereoVectorEditor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
Name | Description | |
---|---|---|
BoundColorBack | 이 레이어에서 생성한 경계 영역의 배경색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BoundColorFore | 이 레이어에서 생성한 경계 영역의 전경색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BoundColorLine | 이 레이어에서 생성한 경계 영역의 선 색상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BoundLineThick | 이 레이어에서 생성한 경계 영역의 선 두께를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BoundStyleFill | 이 레이어에서 생성한 경계 영역의 채우기 스타일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BoundStyleLine | 이 레이어에서 생성한 경계 영역의 선 스타일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CreateBound | 객체가 생성된 후에 편집기에서 경계 영역을 생성할지 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Editable | 편집이 가능한지를 확인하고 설정한다. | |
LayerVisible | 레이어의 도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Overrides NXImageLayerLayerVisible.) | |
UsableKeyboard |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고 설정한다. | |
VectorEditBaseL | 왼쪽 벡터 베이스를 가져온다. | |
VectorEditBaseR | 오른쪽 벡터 베이스를 가져온다. | |
VectorEditLayerL | 왼쪽 벡터 레이어를 가져온다. | |
VectorEditLayerR | 오른쪽 벡터 레이어를 가져온다. |
Name | Description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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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nPaste | 편집작업에서 붙이기가 되는지 확인한다. | |
CanRedo | 편집작업을 다시 할 수 있는지 확인한다. | |
CanUndo | 편집작업을 취소할 수 있는지 확인한다. | |
Copy | 선택된 객체를 복사한다. | |
CreateNewOBJ(eXvcObjType, ArrayList, ArrayList) | 기하 객체 형식에 부합하는 새로운 객체를 생성한다. | |
CreateNewOBJ(eXvcObjType, ArrayList, ArrayList, XvcObj, XvcObj) | 기하 객체 형식에 부합하는 새로운 객체를 생성한다. | |
Cut | 선택된 객체를 잘라낸다. | |
Delete | 선택된 객체를 삭제한다. | |
EnableAttrSet | 속성 세트를 적용할지 설정한다. | |
GetSelectedObjL | 왼쪽에서 선택된 객체를 가져온다. | |
GetSelectedObjR | 오른쪽에서 선택된 객체를 가져온다. | |
GetSelectedObjsL | 왼쪽에서 선택된 객체 배열로 가져온다. | |
GetSelectedObjsR | 오른쪽에서 선택된 객체를 배열로 가져온다. | |
Group | 선택된 객체를 하나의 그룹으로 생성한다. | |
HitTestL | 왼쪽에 대한 특정 위치에 해당 객체의 hit-testing을 수행한다. | |
HitTestR | 오른쪽에 대한 특정 위치에 해당 객체의 hit-testing을 수행한다. | |
Lock | 벡터 객체 편집 과정을 쓰레드 간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제한한다. | |
Paste | 복사된 객체를 붙인다. | |
Redo | 이전 작업을 다시 수행한다. | |
SelectAll | 모든 객체를 선택한다. | |
SelectNone | 객체의 선택을 해제한다. 어떤 객체가 선택되면, 선택된 것을 해제한다. | |
SelectObject(XvcObj, Boolean) | 여러 개의 객체 중 하나의 객체만을 선택한다. | |
SelectObject(XVertex3d, XVertex3d, Boolean) | 여러 개의 객체를 선택한다. | |
Undo | 이전 작업을 취소한다. | |
UnGroup | 그룹 객체를 해제한다. | |
UnLock | 벡터 객체 편집 제한을 해제한다. |
Name | Description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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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CreateBoundEnd | 경계 영역이 생성되면 발생한다. | |
OnObjectCreatedL | 왼쪽에서 객체가 생성되면 발생한다. | |
OnObjectCreatedR | 오른쪽에서 객체가 생성되면 발생한다. | |
OnObjectEditOverL | 왼쪽의 객체 수정이 완료되면 발생한다. | |
OnObjectEditOverR | 오른쪽의 객체 수정이 완료되면 발생한다. | |
OnObjectEditStartL | 왼쪽의 객체 수정이 시작되면 발생한다. | |
OnObjectEditStartR | 오른쪽의 객체 수정이 시작되면 발생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