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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DL

NXImageLayerStereoVectorEditor Class

스테레오 영상에서 벡터 객체를 편집할 수 있는 컨트롤을 나타낸다.
Inheritance Hierarchy

Namespace:  Pixoneer.NXDL.NXImage
Assembly:  NXImage (in NXImage.dll) Version: 2.0.3.31
Syntax
C#
public class NXImageLayerStereoVectorEditor : NXImageLayer

The NXImageLayerStereoVectorEdito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NXImageLayerStereoVectorEditor
NXImageLayerStereoVectorEditor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Top
Properties
  NameDescription
Public propertyBoundColorBack
이 레이어에서 생성한 경계 영역의 배경색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BoundColorFore
이 레이어에서 생성한 경계 영역의 전경색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BoundColorLine
이 레이어에서 생성한 경계 영역의 선 색상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BoundLineThick
이 레이어에서 생성한 경계 영역의 선 두께를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BoundStyleFill
이 레이어에서 생성한 경계 영역의 채우기 스타일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BoundStyleLine
이 레이어에서 생성한 경계 영역의 선 스타일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CreateBound
객체가 생성된 후에 편집기에서 경계 영역을 생성할지 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Editable
편집이 가능한지를 확인하고 설정한다.
Public propertyLayerVisible
레이어의 도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Overrides NXImageLayerLayerVisible.)
Public propertyUsableKeyboard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고 설정한다.
Public propertyVectorEditBaseL
왼쪽 벡터 베이스를 가져온다.
Public propertyVectorEditBaseR
오른쪽 벡터 베이스를 가져온다.
Public propertyVectorEditLayerL
왼쪽 벡터 레이어를 가져온다.
Public propertyVectorEditLayerR
오른쪽 벡터 레이어를 가져온다.
Top
Method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CanPaste
편집작업에서 붙이기가 되는지 확인한다.
Public methodCanRedo
편집작업을 다시 할 수 있는지 확인한다.
Public methodCanUndo
편집작업을 취소할 수 있는지 확인한다.
Public methodCopy
선택된 객체를 복사한다.
Public methodCreateNewOBJ(eXvcObjType, ArrayList, ArrayList)
기하 객체 형식에 부합하는 새로운 객체를 생성한다.
Public methodCreateNewOBJ(eXvcObjType, ArrayList, ArrayList, XvcObj, XvcObj)
기하 객체 형식에 부합하는 새로운 객체를 생성한다.
Public methodCut
선택된 객체를 잘라낸다.
Public methodDelete
선택된 객체를 삭제한다.
Public methodEnableAttrSet
속성 세트를 적용할지 설정한다.
Public methodGetSelectedObjL
왼쪽에서 선택된 객체를 가져온다.
Public methodGetSelectedObjR
오른쪽에서 선택된 객체를 가져온다.
Public methodGetSelectedObjsL
왼쪽에서 선택된 객체 배열로 가져온다.
Public methodGetSelectedObjsR
오른쪽에서 선택된 객체를 배열로 가져온다.
Public methodGroup
선택된 객체를 하나의 그룹으로 생성한다.
Public methodHitTestL
왼쪽에 대한 특정 위치에 해당 객체의 hit-testing을 수행한다.
Public methodHitTestR
오른쪽에 대한 특정 위치에 해당 객체의 hit-testing을 수행한다.
Public methodLock
벡터 객체 편집 과정을 쓰레드 간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제한한다.
Public methodPaste
복사된 객체를 붙인다.
Public methodRedo
이전 작업을 다시 수행한다.
Public methodSelectAll
모든 객체를 선택한다.
Public methodSelectNone
객체의 선택을 해제한다. 어떤 객체가 선택되면, 선택된 것을 해제한다.
Public methodSelectObject(XvcObj, Boolean)
여러 개의 객체 중 하나의 객체만을 선택한다.
Public methodSelectObject(XVertex3d, XVertex3d, Boolean)
여러 개의 객체를 선택한다.
Public methodUndo
이전 작업을 취소한다.
Public methodUnGroup
그룹 객체를 해제한다.
Public methodUnLock
벡터 객체 편집 제한을 해제한다.
Top
Events
  NameDescription
Public eventOnCreateBoundEnd
경계 영역이 생성되면 발생한다.
Public eventOnObjectCreatedL
왼쪽에서 객체가 생성되면 발생한다.
Public eventOnObjectCreatedR
오른쪽에서 객체가 생성되면 발생한다.
Public eventOnObjectEditOverL
왼쪽의 객체 수정이 완료되면 발생한다.
Public eventOnObjectEditOverR
오른쪽의 객체 수정이 완료되면 발생한다.
Public eventOnObjectEditStartL
왼쪽의 객체 수정이 시작되면 발생한다.
Public eventOnObjectEditStartR
오른쪽의 객체 수정이 시작되면 발생한다.
Top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