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XImageLayerStereoVectorEditor Class
|
스테레오 영상에서 벡터 객체를 편집할 수 있는 컨트롤을 나타낸다.
Inheritance Hierarchy
Namespace: Pixoneer.NXDL.NXImageAssembly: NXImage (in NXImage.dll) Version: 2.0.3.38
Syntaxpublic class NXImageLayerStereoVectorEditor : NXImageLayer
The NXImageLayerStereoVectorEdito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Properties
Methods | Name | Description |
---|
 | CanPaste | 편집작업에서 붙이기가 되는지 확인한다. |
 | CanRedo | 편집작업을 다시 할 수 있는지 확인한다. |
 | CanUndo | 편집작업을 취소할 수 있는지 확인한다. |
 | Copy | 선택된 객체를 복사한다. |
 | CreateNewOBJ(eXvcObjType, ArrayList, ArrayList) | 기하 객체 형식에 부합하는 새로운 객체를 생성한다. |
 | CreateNewOBJ(eXvcObjType, ArrayList, ArrayList, XvcObj, XvcObj) | 기하 객체 형식에 부합하는 새로운 객체를 생성한다. |
 | Cut | 선택된 객체를 잘라낸다. |
 | Delete | 선택된 객체를 삭제한다. |
 | EnableAttrSet | 속성 세트를 적용할지 설정한다. |
 | GetSelectedObjL | 왼쪽에서 선택된 객체를 가져온다. |
 | GetSelectedObjR | 오른쪽에서 선택된 객체를 가져온다. |
 | GetSelectedObjsL | 왼쪽에서 선택된 객체 배열로 가져온다. |
 | GetSelectedObjsR | 오른쪽에서 선택된 객체를 배열로 가져온다. |
 | Group | 선택된 객체를 하나의 그룹으로 생성한다. |
 | HitTestL | 왼쪽에 대한 특정 위치에 해당 객체의 hit-testing을 수행한다. |
 | HitTestR | 오른쪽에 대한 특정 위치에 해당 객체의 hit-testing을 수행한다. |
 | Lock | 벡터 객체 편집 과정을 쓰레드 간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제한한다. |
 | Paste | 복사된 객체를 붙인다. |
 | Redo | 이전 작업을 다시 수행한다. |
 | SelectAll | 모든 객체를 선택한다. |
 | SelectNone | 객체의 선택을 해제한다. 어떤 객체가 선택되면, 선택된 것을 해제한다. |
 | SelectObject(XvcObj, Boolean) | 여러 개의 객체 중 하나의 객체만을 선택한다. |
 | SelectObject(XVertex3d, XVertex3d, Boolean) | 여러 개의 객체를 선택한다. |
 | Undo | 이전 작업을 취소한다. |
 | UnGroup | 그룹 객체를 해제한다. |
 | UnLock | 벡터 객체 편집 제한을 해제한다. |
Top
Events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