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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DL

NXImageLayerStereoVectorEditor Class

스테레오 영상에서 벡터 객체를 편집할 수 있는 컨트롤을 나타낸다.
Inheritance Hierarchy
SystemObject
  SystemMarshalByRefObject
    System.ComponentModelComponent
      System.Windows.FormsControl
        System.Windows.FormsScrollableControl
          System.Windows.FormsContainerControl
            System.Windows.FormsUserControl
              Pixoneer.NXDL.NXImageNXImageLayer
                Pixoneer.NXDL.NXImageNXImageLayerStereoVectorEditor

Namespace: Pixoneer.NXDL.NXImage
Assembly: NXImage (in NXImage.dll) Version: 2.0.3.38
Syntax
C#
public class NXImageLayerStereoVectorEditor : NXImageLayer

The NXImageLayerStereoVectorEdito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NXImageLayerStereoVectorEditor NXImageLayerStereoVectorEditor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Top
Properties
 NameDescription
Public propertyBoundColorBack 이 레이어에서 생성한 경계 영역의 배경색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BoundColorFore 이 레이어에서 생성한 경계 영역의 전경색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BoundColorLine 이 레이어에서 생성한 경계 영역의 선 색상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BoundLineThick 이 레이어에서 생성한 경계 영역의 선 두께를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BoundStyleFill 이 레이어에서 생성한 경계 영역의 채우기 스타일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BoundStyleLine 이 레이어에서 생성한 경계 영역의 선 스타일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CreateBound 객체가 생성된 후에 편집기에서 경계 영역을 생성할지 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Editable 편집이 가능한지를 확인하고 설정한다.
Public propertyLayerVisible 레이어의 도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Overrides NXImageLayerLayerVisible)
Public propertyUsableKeyboard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고 설정한다.
Public propertyVectorEditBaseL 왼쪽 벡터 베이스를 가져온다.
Public propertyVectorEditBaseR 오른쪽 벡터 베이스를 가져온다.
Public propertyVectorEditLayerL 왼쪽 벡터 레이어를 가져온다.
Public propertyVectorEditLayerR 오른쪽 벡터 레이어를 가져온다.
Top
Method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CanPaste 편집작업에서 붙이기가 되는지 확인한다.
Public methodCanRedo 편집작업을 다시 할 수 있는지 확인한다.
Public methodCanUndo 편집작업을 취소할 수 있는지 확인한다.
Public methodCopy 선택된 객체를 복사한다.
Public methodCreateNewOBJ(eXvcObjType, ArrayList, ArrayList) 기하 객체 형식에 부합하는 새로운 객체를 생성한다.
Public methodCreateNewOBJ(eXvcObjType, ArrayList, ArrayList, XvcObj, XvcObj) 기하 객체 형식에 부합하는 새로운 객체를 생성한다.
Public methodCut선택된 객체를 잘라낸다.
Public methodDelete 선택된 객체를 삭제한다.
Public methodEnableAttrSet 속성 세트를 적용할지 설정한다.
Public methodGetSelectedObjL 왼쪽에서 선택된 객체를 가져온다.
Public methodGetSelectedObjR 오른쪽에서 선택된 객체를 가져온다.
Public methodGetSelectedObjsL 왼쪽에서 선택된 객체 배열로 가져온다.
Public methodGetSelectedObjsR 오른쪽에서 선택된 객체를 배열로 가져온다.
Public methodGroup 선택된 객체를 하나의 그룹으로 생성한다.
Public methodHitTestL 왼쪽에 대한 특정 위치에 해당 객체의 hit-testing을 수행한다.
Public methodHitTestR 오른쪽에 대한 특정 위치에 해당 객체의 hit-testing을 수행한다.
Public methodLock 벡터 객체 편집 과정을 쓰레드 간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제한한다.
Public methodPaste 복사된 객체를 붙인다.
Public methodRedo 이전 작업을 다시 수행한다.
Public methodSelectAll 모든 객체를 선택한다.
Public methodSelectNone 객체의 선택을 해제한다. 어떤 객체가 선택되면, 선택된 것을 해제한다.
Public methodSelectObject(XvcObj, Boolean) 여러 개의 객체 중 하나의 객체만을 선택한다.
Public methodSelectObject(XVertex3d, XVertex3d, Boolean) 여러 개의 객체를 선택한다.
Public methodUndo 이전 작업을 취소한다.
Public methodUnGroup 그룹 객체를 해제한다.
Public methodUnLock 벡터 객체 편집 제한을 해제한다.
Top
Events
 NameDescription
Public eventOnCreateBoundEnd 경계 영역이 생성되면 발생한다.
Public eventOnObjectCreatedL 왼쪽에서 객체가 생성되면 발생한다.
Public eventOnObjectCreatedR 오른쪽에서 객체가 생성되면 발생한다.
Public eventOnObjectEditOverL 왼쪽의 객체 수정이 완료되면 발생한다.
Public eventOnObjectEditOverR 오른쪽의 객체 수정이 완료되면 발생한다.
Public eventOnObjectEditStartL 왼쪽의 객체 수정이 시작되면 발생한다.
Public eventOnObjectEditStartR 오른쪽의 객체 수정이 시작되면 발생한다.
Top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