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XImageLayerStereoVectorEditor Methods
             | 
          
        
        The NXImageLayerStereoVectorEdito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Methods
         
        
          
            
              |   | 
              Name | 
              Description | 
            
            
              
                 
               | 
              
                CanPaste
               | 
               편집작업에서 붙이기가 되는지 확인한다.  | 
            
            
              
                 
               | 
              
                CanRedo
               | 
               편집작업을 다시 할 수 있는지 확인한다.  | 
            
            
              
                 
               | 
              
                CanUndo
               | 
               편집작업을 취소할 수 있는지 확인한다. | 
            
            
              
                 
               | 
              
                Copy
               | 
               선택된 객체를 복사한다.  | 
            
            
              
                 
               | 
              
                CreateNewOBJ(eXvcObjType, ArrayList, ArrayList)
               | 
               기하 객체 형식에 부합하는 새로운 객체를 생성한다.  | 
            
            
              
                 
               | 
              
                CreateNewOBJ(eXvcObjType, ArrayList, ArrayList, XvcObj, XvcObj)
               | 
               기하 객체 형식에 부합하는 새로운 객체를 생성한다.  | 
            
            
              
                 
               | 
              
                Cut
               | 
              선택된 객체를 잘라낸다.  | 
            
            
              
                 
               | 
              
                Delete
               | 
               선택된 객체를 삭제한다.  | 
            
            
              
                 
               | 
              
                EnableAttrSet
               | 
               속성 세트를 적용할지 설정한다.  | 
            
            
              
                 
               | 
              
                GetSelectedObjL
               | 
               왼쪽에서 선택된 객체를 가져온다.  | 
            
            
              
                 
               | 
              
                GetSelectedObjR
               | 
               오른쪽에서 선택된 객체를 가져온다.  | 
            
            
              
                 
               | 
              
                GetSelectedObjsL
               | 
               왼쪽에서 선택된 객체 배열로 가져온다.  | 
            
            
              
                 
               | 
              
                GetSelectedObjsR
               | 
               오른쪽에서 선택된 객체를 배열로 가져온다.  | 
            
            
              
                 
               | 
              
                Group
               | 
               선택된 객체를 하나의 그룹으로 생성한다.  | 
            
            
              
                 
               | 
              
                HitTestL
               | 
               왼쪽에 대한 특정 위치에 해당 객체의 hit-testing을 수행한다.  | 
            
            
              
                 
               | 
              
                HitTestR
               | 
               오른쪽에 대한 특정 위치에 해당 객체의 hit-testing을 수행한다.  | 
            
            
              
                 
               | 
              
                Lock
               | 
               벡터 객체 편집 과정을 쓰레드 간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제한한다.  | 
            
            
              
                 
               | 
              
                Paste
               | 
               복사된 객체를 붙인다.  | 
            
            
              
                 
               | 
              
                Redo
               | 
               이전 작업을 다시 수행한다.  | 
            
            
              
                 
               | 
              
                SelectAll
               | 
               모든 객체를 선택한다.  | 
            
            
              
                 
               | 
              
                SelectNone
               | 
               객체의 선택을 해제한다. 어떤 객체가 선택되면, 선택된 것을 해제한다.  | 
            
            
              
                 
               | 
              
                SelectObject(XvcObj, Boolean)
               | 
               여러 개의 객체 중 하나의 객체만을 선택한다.  | 
            
            
              
                 
               | 
              
                SelectObject(XVertex3d, XVertex3d, Boolean)
               | 
               여러 개의 객체를 선택한다.  | 
            
            
              
                 
               | 
              
                Undo
               | 
               이전 작업을 취소한다.  | 
            
            
              
                 
               | 
              
                UnGroup
               | 
               그룹 객체를 해제한다.  | 
            
            
              
                 
               | 
              
                UnLock
               | 
               벡터 객체 편집 제한을 해제한다.  | 
            
          
          Top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