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XImageLayerStereoVectorEditor Methods
|
The NXImageLayerStereoVectorEdito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Methods
|
Name |
Description |
|
CanPaste
|
편집작업에서 붙이기가 되는지 확인한다. |
|
CanRedo
|
편집작업을 다시 할 수 있는지 확인한다. |
|
CanUndo
|
편집작업을 취소할 수 있는지 확인한다. |
|
Copy
|
선택된 객체를 복사한다. |
|
CreateNewOBJ(eXvcObjType, ArrayList, ArrayList)
|
기하 객체 형식에 부합하는 새로운 객체를 생성한다. |
|
CreateNewOBJ(eXvcObjType, ArrayList, ArrayList, XvcObj, XvcObj)
|
기하 객체 형식에 부합하는 새로운 객체를 생성한다. |
|
Cut
|
선택된 객체를 잘라낸다. |
|
Delete
|
선택된 객체를 삭제한다. |
|
EnableAttrSet
|
속성 세트를 적용할지 설정한다. |
|
GetSelectedObjL
|
왼쪽에서 선택된 객체를 가져온다. |
|
GetSelectedObjR
|
오른쪽에서 선택된 객체를 가져온다. |
|
GetSelectedObjsL
|
왼쪽에서 선택된 객체 배열로 가져온다. |
|
GetSelectedObjsR
|
오른쪽에서 선택된 객체를 배열로 가져온다. |
|
Group
|
선택된 객체를 하나의 그룹으로 생성한다. |
|
HitTestL
|
왼쪽에 대한 특정 위치에 해당 객체의 hit-testing을 수행한다. |
|
HitTestR
|
오른쪽에 대한 특정 위치에 해당 객체의 hit-testing을 수행한다. |
|
Lock
|
벡터 객체 편집 과정을 쓰레드 간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제한한다. |
|
Paste
|
복사된 객체를 붙인다. |
|
Redo
|
이전 작업을 다시 수행한다. |
|
SelectAll
|
모든 객체를 선택한다. |
|
SelectNone
|
객체의 선택을 해제한다. 어떤 객체가 선택되면, 선택된 것을 해제한다. |
|
SelectObject(XvcObj, Boolean)
|
여러 개의 객체 중 하나의 객체만을 선택한다. |
|
SelectObject(XVertex3d, XVertex3d, Boolean)
|
여러 개의 객체를 선택한다. |
|
Undo
|
이전 작업을 취소한다. |
|
UnGroup
|
그룹 객체를 해제한다. |
|
UnLock
|
벡터 객체 편집 제한을 해제한다. |
Top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