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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XIm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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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c class NXImageLayerVectorEditor : NXImageLayer
The NXImageLayerVectorEdito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 | NXImageLayerVectorEditor | 기본 생성자로서, NXImageLayerVectorEditor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
Name | Description | |
---|---|---|
![]() | BoundColorBack | 이 레이어에서 생성한 경계 영역의 배경색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 BoundColorFore | 이 레이어에서 생성한 경계 영역의 전경색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 BoundColorLine | 이 레이어에서 생성한 경계 영역의 선 색상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 BoundLineThick | 이 레이어에서 생성한 경계 영역의 선 두께를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 BoundStyleFill | 이 레이어에서 생성한 경계 영역의 채우기 스타일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 BoundStyleLine | 이 레이어에서 생성한 경계 영역의 선 스타일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 CreateBound | 이 레이어에서 경계 영역을 생성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고 설정한다. |
![]() | Editable | 이 레이어의 벡터를 편집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고 설정한다. |
![]() | LayerVisible | 레이어의 도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Overrides NXImageLayerLayerVisible) |
![]() | MaxCommandNum | 이 레이어에서 사용가능한 Undo, Redo 횟수를 설정한다. 최소값은 1이다. |
![]() | SelectableObject | 이 레이어의 벡터를 선택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고 설정한다. |
![]() | UsableKeyboard | 이 레이어에서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고 설정한다. |
![]() | UsableLayerDisplayOrder |
정해진 도시 순서대로 편집 베이스(EditBase)의 XvcLayer들을 도시할 것인지 여부를 확인하고 설정한다. SetLayerDisplayOrder()를 이용하여 편집 베이스(EditBase)의 XvcLayer들의 도시 순서를 설정할 수 있다. |
Name | Description | |
---|---|---|
![]() | CanPaste | 편집작업에서 붙이기가 되는지 확인한다. |
![]() | CanRedo | 편집작업을 다시 할 수 있는지 확인한다. |
![]() | CanUndo | 편집작업을 취소할 수 있는지 확인한다. |
![]() | ClearLayer | 벡터 레이어에 도시된 객체를 모두 삭제한다. Undo/Redo command 도 모두 삭제된다. |
![]() | Copy | 선택된 객체를 복사한다. |
![]() ![]() | CreateNewOBJ(eXvcObjType, ArrayList) | 객체 형식과 정점 배열을 이용하여 새로운 객체를 생성한다. |
![]() ![]() | CreateNewOBJ(eXvcObjType, ArrayList, Boolean) | 객체 형식과 정점 배열을 이용하여 새로운 객체를 생성한다. |
![]() | Cut | 선택된 객체를 잘라낸다. |
![]() | Delete | 선택된 객체를 삭제한다. |
![]() | EnableAttrSet | 속성 세트를 적용할지 설정한다. |
![]() | EndEditing | 현재 객체 편집 과정을 종료한다. |
![]() | GetEditBase | 편집을 위한 베이스 객체을 가져온다.(XvcBase는 하나 이상의 레이어로 구성되며, 레이어(XvcLayer)는 여러 개의 객체로 포함한다.) |
![]() | GetLayerDisplayOrder | 편집 베이스(EditBase)의 레이어(XvcLayer)들의 도시 순서 배열을 가져온다. |
![]() | GetSelectedObj | 현재 선택된 객체를 가져온다. |
![]() | GetSelectedObjs | 현재 선택된 객체 배열을 가져온다. |
![]() | Group | 선택된 객체를 하나의 그룹으로 생성한다. |
![]() | HitTest | 특정 위치에 해당 객체의 hit-testing을 수행한다. |
![]() ![]() | InsertNewOBJ(eXvcObjType, ArrayList, Boolean) | 객체 형식과 정점 배열을 이용하여 새로운 객체를 추가한다. |
![]() ![]() | InsertNewOBJ(eXvcObjType, ArrayList, Boolean, Boolean) | 객체 형식과 정점 배열을 이용하여 새로운 객체를 추가한다. |
![]() | Lock | 벡터 객체 편집 과정을 쓰레드 간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제한한다. |
![]() | Modify | 원본 객체와 수정 객체를 입력하여 편집 스택에 추가한다. |
![]() | MoveToBack | 선택된 객체를 한 단계 뒤로 도시한다. |
![]() | MoveToFirst | 선택된 객체를 맨 앞으로 도시한다. |
![]() | MoveToFront | 선택된 객체를 한 단계 앞으로 도시한다. |
![]() | MoveToLast | 선택된 객체를 맨 뒤로 도시한다. |
![]() | Paste | 복사된 객체를 붙인다. |
![]() | Redo | 이전 작업을 다시 수행한다. |
![]() | SelectAll | 모든 객체를 선택한다. |
![]() | SelectNone | 객체 선택을 해제한다. 객체가 선택되면 이를 해제한다. |
![]() | SelectObject(ArrayList) | 여러 개의 객체를 선택한다. |
![]() | SelectObject(XvcObj, Boolean) | 여러 개의 객체 중 하나의 객체만을 선택한다. |
![]() | SelectObject(XVertex3d, XVertex3d, Boolean) | 여러 개의 객체를 선택한다. |
![]() ![]() | SetEditBase | 이 레이어 밖에서 생성된 XvcBase 인스턴스를 설정한다. 외부 XvcBase를 설정하면 새로이 생성되는 객체는 외부 XvcBase에 추가된다. |
![]() | SetEditLayer | 편집 레이어를 설정한다. 편집 베이스의 첫번째 레이어를 편집 레이어로 기본 설정하는데 이를 변경할 수 있다. 설정하는 편집 레이어는 편집 베이스(EditBase)의 레이어 중 하나이어야 한다. |
![]() | SetLayerDisplayOrder |
편집 베이스(EditBase)의 레이어(XvcLayer)의 ID를 배열에 차례로 저장하여 도시 순서를 설정한다. UsableLayerDisplayOrder가 true로 설정되어 있어야 하며, 맨 처음 항목의 XvcLayer가 먼저 도시된다. |
![]() | Undo | 이전 작업을 취소한다. |
![]() | UnGroup | 그룹 객체를 해제한다. |
![]() | UnLock | 벡터 객체 편집 제한을 해제한다. |
Name | Description | |
---|---|---|
![]() | OnCreateBoundEnd | 경계 영역 생성이 끝나면 발생한다. |
![]() | OnObjectCreated | 마우스를 이용해서 객체가 생성되면 발생한다. |
![]() | OnObjectEditOver | 마우스를 이용한 편집이 종료되면 발생한다. |
![]() | OnObjectEditStart | 마우스를 이용한 편집이 시작되면 발생한다. |
![]() | OnPreTranslateMessage | 윈도우 메시지가 처리되면 발생한다. |